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매경세계지식포럼 블록체인 세션 참가 후기(끝나고 지식인 블록체인 전문가 미팅 포함)

in #kr7 years ago

흥미롭네요. 전 언젠가부터인지 암호화폐 차트분석 같은 글은 아예 안봅니다. 의미가 없다고 생각하거든요. 차트분석글 올리시는분들이 보면. 굉장히 기분나쁠수 있겠지만 원래 이런 생각 저런 생각있는것 아니겠습니까.

예전에 어디선가본말이 생각나네요.비트코인도 ico중인거라고.

격하게 공감했던기억이 납니다. ㅎㅎ 오늘도 살아있는 소식 아주 잘 보았습니다.

Sort:  

감사합니다. 사실 저는 차트분석 글을 보긴 하는데요. (거짓 정보를 발라내는 훈련 중이라서요 ㅎㅎ) 쓰는 사람이 정성들여서 고급 정보를 주는 경우도 아주 간혹 있습니다만, 제가 봤던 상당 수의 글들은 그냥 찌라서 수준 정도였습니다. 아마 자기가 투자한 코인이었겟죠. 이런 글들을 보며 참 소설 쓰기까지 많은 고민(폭락)이 있었겠구나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ㅎㅎ 오히려 이런 것들을 분별하는 능력을 키워야겠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ㅎㅎ 비트코인도 ICO 중이라는 말 저도 격하게 공감합니다.

웬만한 업계분들 보다 더 많이 알고 계시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