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브루 커피가 아닌 콜드브루 '코코아'

in #kr6 years ago

반갑습니다. @nice94life 입니다.

5.jpg


  커피를 사랑하지만 카페인이 몸에 안받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런 분들이 좋아하실 만한 이야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분쇄한 커피 대신에 분쇄 코코아 닙스를 사용하여 만든
  코코아 콜드브루를 아시나요??
  
  레시피는 콜드브루 커피와 별반 다를 것이 없습니다.
  단지 원두에서 코코아 닙스를 사용했을 뿐입니다.
  현재 스타벅스에서 출시한 콜드브루 코코아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익숙하지 않지만 커피가 아니라 코코아로 내린 콜드브루라는 것에

  사람들의 관심도가 커져가고 있습니다.
  글로벌 음료 시장의 트렌드는 따뜻한 음료에서 차가운 음료로 바뀌고 있습니다.
  니트로 커피, 콜드브루 커피를 보면 알 수 있죠.
  아직은 스타벅스에서만 나온 음료지만

  이제 곧 많은 카페에서 조금씩 다른 코코아 콜드브루로 나오겠어요.
  저도 또한 코코아 콜드브루를 만들어보기 위해서
  100% 코코아 닙스를 준문했습니다.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또 다시 글을 올리겠습니다. :)
Sort:  

직접 맛보고 싶군요
향이 좋을거 같애요.

동감입니다
다음주쯤에 코코아가 오고 추출을 해볼 것 같네요
맛 포스팅으로 올릴께요 :)

우와 신기하네요 !
코코아 콜드브루라니. 맛있을 거 같아요 ㅎㅎ
다음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hazzys 님 다음주에 코코아가 오고 추출을 해서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

저는 위염이 심해서 평소 커피를 잘 안마시는데,
코코아 콜드브루라니!! 한번 마셔보고 싶네요:)

잘하셨습니다 위염이 심하면 술과 커피는 독입니다!
나중에 저희 매장에 들리시면 꼭 한잔 만들어서 드리고 싶어요 :)

^^ 즐거운 스티밋!!!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