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인사] 안녕하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어제 가입해서 아직 어리둥절합니다.

게임 회사에서 오래(13년?) 일하다가 퇴사 후, 창업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술보증기금의 예비창업자 사전 보증 제도를 이용해, 초기 자금은 준비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사업 아이템은 아직 고민 중입니다.
게임, VR, 앱/웹 영역에서 계속 찾고 있어요.

법인은 이달 말이나 7월초에 설립할 예정입니다.
사업 소식은 추후 다시 말씀 드릴게요.

본의 아니게 백수가 되면서, 가족과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것이 최대 장점 인 것 같아요.

서울은 오늘도 덥네요.

모두들 건강한 하루 보내십시오.

감사합니다.IMG_0925.JPG

Sort:  

Welcome to Steemit @nicekevin :)

Welcome Bot Banner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resources to get you started:


If you find this bot helpful, give it an upvote! It will continue to upvote introduction posts. Your upvote will give it more power in that. If you think you have something all new users should know, please tell.

Welcome to Steem @nicekevin I have sent you a tip

브이알!!! 신세계에요 처음 보는 분야의 분이네요!!! 앞으로 글 기대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제 첫 글에 첫 리플입니다!!!

VR이 지금 당장 대중화 되거나 확산 되기에는 많은 제약과 한계가 있습니다.

'VR=돈'으로 본다면...
가장 빠른 방법이, 성인 콘텐츠 이죠.
일본에서 성행중인 성인 VR방이 한국에도 속속 등장하고 있지만, 생명력이 얼마나 길지는 장담 할 수 없습니다.

VR/AR/MR에 계속 관심을 가지고 지켜 보시면 재미있는 일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와 영광입니다!!! ㅎㅎㅎㅎ 저는 심리 전공 하는 사람이라 VR을 통한 심리치료에 관심이 많아요! 아직 대중화 되려면 시간이 필요하다는 말씀이 아쉽기도 다행이기도 합니다 ㅎㅎㅎ 설명 감사해요!

안녕하세요.
VR을 이용한 심리치료도 괜찮아 보이네요.
전 'VR 치매 예방 솔루션'으로 기술보증 받았어요.

부피가 커서 걸리적 거리고, 익숙하지 않은 HMD.
아직은 몰입도가 떨어지는 디스플레이 해상도.(픽셀이 보이니까요)
등등...

H/W 는 금방 발전하겠죠!

반갑습니다!!

와 정말 너무 궁금합니다 치매 예방! 언제 한 번 소개해주시기를 기다리고 있을게요!!

ㅎㅎ 간단히 설명하자면.

PC, 태블릿, 키오스크 등을 이용한 경도인지장애 환자용 치매 예방 솔루션은 이미 상용화 되었습니다.

동일한 콘텐츠를 VR에 적합하도록 변환해서, 아이트래킹이 가능한 FOVE 등의 HMD를 이용해 구현하려고 했어요.

터치나, 마우스 클릭이 아닌...
눈동자만 움직이면 오브젝트 선택, 조작이 가능한거죠.

안마 의자에 누워서 또는 물리치료를 받으면서 또는 거동이 불편한 환자들에게도 적용할 수 있도록!

아직 개선하고 발전 시켜야할 것들이 많아서, 실제 제품화 될지는 미지수 입니다. ^^

기술 발전 정말 놀랍습니다 ㅜㅜ 전문가분께 들으니 확실히 다르네요 설명 감사합니다^^ 감탄하고 갑니다. ㅜㅜ

조이제 3일 됐습니다~

팔로우 추천합니다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저도 팔로우하고 많이 배우겠습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잘 부탁 드려요!!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저도 창업자인데 정말 반갑네요.
저도 스스로 법인설립하였습니다 ㅎㅎ
스팀잇 적응하시는데 제블로그의 초보마스터백서가 도움이 될겁니다:)

안녕하세요!
스팀잇/창업 선배님.

우선 팔로우부터 하고 왔습니다.
초보마스터백서 읽으러 갑니다!!!

환영 합니다 벤티 입니다~
자주 자주 뵈어요

감사합니다~
자주 뵐려고 팔로우 먼저 했습니다.
^^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감사합니다.
자주 봬요!!

반갑습니다. 사업소식기대가됩니다^^ㅋ 잘부탁드려요

네 감사합니다.
좋은 소식 전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할게요!!

환영합니다^^
가입인사 및 자기소개 태그로 #kr-join 태그를 추가해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게시글을 읽으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안녕하세요.
kr-join 태그를 추가하고, 팔로우 했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월드스타? ^^
자주 봬요!!

반갑고 환영합니다.
카페스튜디오제이슨이예요♥
창업 잘~ 준비하시고 번창하세요

안녕하세요.
아직 모르는 것 투성이 입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환영합니다.

개발자 오래하시고 아이템살려 창업이라니 멋집니다.
제 커리어 끝은 치킨집일것같은데 말이죠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ㅠㅠ 선택의 여지가 별로 없는 창업이라.
마냥 해피하지 만은 않습니다.

그래도 이왕하는 거 제품 런칭까지는 봐야할텐데요.

치킨집은 잠시 미뤄 두려고요!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
천천히 읽어 볼게요.

어서오세요~ 코인투자하러왔다가 스팀잇에 빠져버린 남자 로이최입니다^-^
나눔의 문화를 같이 만들어가시죠~! 포스가느껴지십니다~

안녕하세요.
나눔 문화에 동참하겠습니다~

아이디만큼 나이스한 분이시군요^^

환영합니다 !! 예비 창업자가 되시다니 용기가 👍👍 업봇 팔로하구 좋은 포스팅 기다릴게요 맞팔해요 ~

맞팔 했습니다.
응원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D 종종뵐게요 !

안녕하세요. kr-newbie 태그를 지원하는
큐레이터 Twinbraid 입니다
아래의 링크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쌩초보를 위한 입문자팁


포스가 장난 아니시네요
느와르 한편 찍고 계시는줄..

ㅋ 사진이 그렇게 나왔네요.
실제론 포스 없습니다.
입문자팁은 시간내서 찬찬히 읽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미 읽은 팁이네요!!
계속 추가/수정해 주시면, 다른 입문자 분들께도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사업 아이템으로 생각하고 계신것들이 제 관심분야랑 다 일치하네요ㅎㅎ
업보트 팔로우하고가요! 맞팔해요!

안녕하세요.
저도 맞팔했어요.
블로그 구경 갈게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
팔로우 업봇하고 갈께요 ㅎ
앞으로 좋은활동 기대하겠습니다!~ㅋ

부럽습니다. 창업축하드립니다~~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