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 많은 격려의 글들 감사합니다. ㅠㅠ

in #kr6 years ago

Decline Payout 글입니다.

제목 그대로 많은 격려의 댓글 감사드립니다.
개인적으로 힘들다, 어렵다, 고민이다...이런 이웃분의 포스팅 올라올때 고운 시선으로만 바라보지 않던 저이기에 더 그 느낌이 틀린것 같습니다. 내가 왜 이런 글 올렸나 후회스럽기도 하고, 이불킥 하고 싶은 심정이기도 하고...

여러 이웃분들이 진심어린 댓글을 달아주셨는데, 차마 댓글로 일일이 뭐라 인사드리기 송구스러워 이렇게 포스팅으로 남깁니다.

여러분들의 글 중 @moont0 문탱님이 남겨주신 글에 많은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https://steemit.com/kr-writng/@moont0/3cad1y

댓글로 본인이 예전에 올렸던 글을 올려주셨는데요...
아무래도 제가 제 그릇(?)을 키우는 일에는 너무 소흘했던게 아닌가 생각이 되네요. ㅠㅠ
문탱님, 저보다 살아온 연륜은 짧으신것 같지만, 전해주신 글 통해서 많은 각성을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중년의 아재... 힘들다 올린 넋두리에 이런 저런 좋은 글로 응원해주시고 격려해 주신 이웃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맘 새로 가다듬고 저도 공감있게 숨 쉬는 글(?)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Written by NOAH on 23rd of April., 2018

Sort:  

힘내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주니님도 힘찬 일주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어머 노아님 3일전 포스팅을 못봤다가 이제서야 확인했네요..
죄송합니다.
늘 밝으신 노아님이라서 안좋은 사정이 있으실거라고는 생각해보지 못했는데..
잘은 모르겠지만 아무쪼록 잘 해결되시기를 바랄게요 ㅠ

ㅎㅎ 늘 밝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책맞게 스티밋에 넘 푸념을 늘어놓았네요. 잘 해결되겠지요. 화이팅입니다!

노아님 저도 요 며칠 좀 방황중이라
멍 하고 있는데 노아님도 그러신거같군요
힘내시고 곧 다른 좋은일이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화이팅이에요

쩡스님도 기운내시고요, 우리 둘다 희망을 가지고 감사하며 사는 한주 되길... ㅎㅎ

노아님...
다 괜찮아질 거예요..
그냥 있는 그대로 우리 모습대로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다 보면 분명 괜찮아질 거라고 생각해요!
봄비가 오고 나면 새싹들은 키가 훌쩍 자라고,
흙은 더욱 촉촉해지고, 물은 더욱 맑아지 듯이
노아님도 이 시기가 지나면 생각의 깊이가 원하시는 만큼에 더욱 닿아있으리라 봅니다!!
무조건 화이팅이예요~!!

감사합니다. 디디엘엘님,
이제 방황은 멈추고, 또 정진해 봐야지요. ^^ 화이팅~

어떤 이유고 어떤 일인지 정확히 모르지만...
응원 드리고! 뭔가 자금적인 문제는 시간이 지나면 조금 해결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저도...오늘글 보시면 아시겠지만 또 은행에 가야하네요... (다른이유고 그랬다면 제가 넘겨짚은점 죄송합니다.)

가장으로써의 무게...부분도 일정 부분있겠지요. ㅠㅠ
제이탑님도 우려하시는 재정적 문제 잘 해결보시기 바랍니다. 힘내서 한주 보내보자구요.

누구에게나 힘들고 어려운 시기가 있기 마련이죠!
노아 언니도 아시겠지만... 시간이 지난후 되돌아 보면 그땐 왜 저걸 가지고 그렇게 고민했을까 싶은 일들이 대다수라는...!
잘 이겨내고 헤쳐 나가시리라 믿습니다!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독거님!!
이 또한 잘 이겨내고, 추억으로 웃으며 이야기 할 수 있는 날이 오겠지요. ㅋㅋ
쪼~끔 지쳤었나봐요. 이젠 스티밋에 넋두리는 그만 할랍니다. 이웃분들도 피곤함이 전파될까 죄송하네요. ㅎ

어떻게 보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인생이 너무 경이롭지 않습니까? 모든건 나로부터 시작한다는 말을 저도 요즘에야 처절하게 느끼고 있습니다. 행복을 많이 지으셔서 웃음짓는 나날 되세요.

지금의 내 상황은 과거의 내가 만든 결과...지요.
그런 부분에서 항상 최선의 선택을 했는지라는 자문을 했을때 후회와 자괴감이 밀려오곤 한답니다. 개털님도 저와 비슷한 경험을 많이 하셨으리라 유추해 보네요... 그래도 이 또한 미래의 나를 위해 슬기롭게 대처할 수 있는 현명함이 필요하겠지요? (스스로 답은 다 알고 있네요... ㅎㅎㅎ)

저는 지금도 @noah326 님의 그 고민을 안고 살고 있습니다. 고민에 경중이 어디 있겠습니까 만은 제 고민이 더 클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제가 지금 당장 바꿀수 있는게 없으니 방향만 좋은 방향으로 틀어 놓으려고 노력합니다. 고민은 될수 있으면 안하려고 하고요.^^

힘든일이 있으셨군요 ㅠ.ㅠ 몰랐네요..
일이 잘 해결되시길 바랄께요~ 저도 힘들때 마다 스팀잇을
통해서 위로를 받곤했어요 감사한 공간인거같아요

너무 많은 이웃분들이 진심어린 위로와 격려를 해주셔서 몸 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이젠 펴온한 숨 쉬는 이야기로... ㅎㅎㅎ

노아님에게행복만펼쳐지기를진심으로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혀니님도 좋은 일만 함께 하는 한 주 되시고~ 화이팅입니다. ^^

고민, 걱정하시는 일이 잘 해결되길 빌어봅니다.
다음 글에서는 잘 해결되었다는 이야기로 기분좋게 쓰신 글을 볼거라 믿습니다. 힘내세요~!

해결되었다...는 포스팅보단 잘 극복했습니다...가 될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필쏘굿님~ ^^

일을 대신 해주고 싶어도 그럴 수 없다는 걸 알기에, 더더욱 든든한 심적 지원군이 되어 주시는 분들이 많으신 듯 합니다. ^^ 작은 위안일지라도, 함께 염려해주시고, 좋은 이야기로 격려 해주시는 스팀잇의 노아님 지원군들, 같은 하늘 아래 이런 분들이 계시다니...^^ 노아님, 하나씩 하나씩 잘 풀리고 잘 마무리 될거라 믿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쟈니님도 제게 큰 위안을 주시는 이웃 중 한분이십니다. ^^ 감사합니다.

제 짧은 글이 노아님께 어느정도 힘이 될 수 있고 다시 생각할 수 있게 된 계기가 되다니 정말 저도 너무 행복하고 기쁘네요~ 이런 맛에 사람들과 소통하는게 아닌가 다시 생각드네요 ^^ 감히 제가 쓴 글을 읽어보라고 말하는게 큰 실례가 될 수도 있다 생각했지만, 어느정도 도움이 될 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이렇게 말씀해주셔서 참 감사합니다~
노아님 인생을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입니다!

실례이기는요. 많은 도움이 되고 저 자신을 돌아 볼 수 있는 개기가 되었답니다. ^^
저도 문탱님 인생을 응원합니다. 우리 같이 화이팅 하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