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마감!! 제6차 Newbie 양성 사관학교 원생 모집 (2명에게 500 스파 5주간 무상 임대!! 금일 23시까지 접수)

in #kr6 years ago (edited)

6회차 Newbie 양성 사관학교가 돌아왔습니다!!
3회차 4회차 각각 36분, 37분이 응모해주신데 이어, 5회차에선 무려 56분이나 되는 분들이 응모를 해주셨네요. 제가 스파가 충분하다면 인원을 더 늘려보겠지만... 능력이 여기까진지라 더 늘리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ㅠㅠ

참, 안 궁금하시겠지만 저는 인도네시아에 잘 도착해서 일을 보고있습니다. (오지게 덥네요. ㅠㅠ)

500 스파를 각 2분께 5주동안 무상 임대해 드립니다!!!

  1. 신청기간 : 오늘 오후11시까지만 받습니다. 제가 틈틈이 댓글에 번호달고 체크하겠습니다.
  2. 신청조건 :
    -임대스파 포함 500이 안되시는 분들 대상이며 기존 저에게서 임대 했던 분들은 제외됩니다. 다른 분들에게 기회를 주세용.
    -저를 팔로우 하신 분들(팔로우 안된 분들은 팔로우 해주세요. ^^)
    -55명성 제한은 없앴습니다. 저보다 명성이 낮으신 분이면 모두 가능~
    신청방법 : 댓글에 "신청합니다" 의사 표시를 해주세요. ^^ (가급적 리스팀도 부탁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시면 좋겠네요.)
  3. 임대기간 : 2018년 1월29일 24시부터~3월5일 00시까지
  4. 결과발표 : 금일 11시 마감 이후 제가 신청자분들 대상으로 랜덤 추첨기 돌려 2분 추첨합니다.
  5. 임대 기간 유의 사항
    -어뷰징 금지.
    -저작권 문제 되는 글들 올리지 말아주세요. ^^
    -비방글도 자제 요망.
    따로 풀봇해드리며 돌아다니지는 못할것 같아요. 기간 동안 자유롭게 쓰시고 스티밋 세계에 잘 정착하시기 바랍니다. 전 최대한 자주 방문하고 교류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선정되셨던 분들입니다.

1기 : @gochuchamchi, @neun 님 (졸업)
2기 : @euni, @jhani 님 (졸업)
3기 : @haneulli, @dnr1016 님 - 2월12일 00시까지
4기 : @piljae, @jammaru31 님 - 2월19일 00시까지
5기 : @y4nga, @yourhoney 님 - 2월26일 00시까지

자, 그럼 조건 되시는 분들 댓글로 신청해주시와요~
P.S : 많은 신규 회원들 보시라고 newbie와 join 태그를 씁니다. ^^


Written by NOAH on 29th of Jan, 2018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신청합니다.
지난주부터 시작한, 명성이 어딨는지도 모르는 뉴비라 팔로우하고 은근슬쩍 동참해봅니다.
저도 물어보시지는 않았지만 한국은 무지 춥습니다. 저희집은 보일러가 망가졌어요 ㅠㅡㅠ

아이고 보일러가... 고생많으십니다. ㅠㅠ
신청 접수되었습니다. ^^ (35)

its seem very nice post , dear

Thanks dear~

신청합니다!!
이벤트 감사합니다~~

넹, 접수되었습니다. (6)

안녕하세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저도 신청합니다~

네, 접수되었습니다. (2)

신청합니다ㅎ 맨날 늦게 봐서 지원 못했는데 되면 정말 기쁠 것 같네요ㅎㅎ

ㅋㅋ 그러셨군요. 접수되었습니다. (3)

신청합니다ㅎ 인도네시아 일도 화이팅!

어서오세요. 접수되었습니다. (4)

안녕하세요. 뉴비에게 좋은 이벤트네요.
신청합니다.

반갑습니다. 접수되었습니다. (5)

산청합니다!~ 뉴비를 위한 좋은 이벤트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팔로 하고 자주 놀러올게요!🤠

반갑습니다. 접수되었습니다. (1)

감사합니다!🤠

신청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드디어 푸른 빛이 보이네요!!

푸른빛이요? ㅎㅎ 접수되었습니다. (7)

저는 저번 회차에 선정되어서 열심히 소통하고 있습니다!! 다른 분들도 응원합니다^^ 노아님 감사해요!

네, 잘 활용하셔서 기간내 보팅바 조절할 수 있는 수준까지 올리시기 바랍니다. ^^

신청합니다.^^

어서오세요. 접수되었습니다. (8)

신청합니다. 저도 뉴비지만 같이 커나가고 싶습니다. 😊

반갑습니다. 접수되었습니다. (9)

신청합니다.^^
앞으로도 좋은이벤트 감사합니다.^^

네, 접수되었습니다. (10)

오~~~ 신청합니다~~~

접수되었습니다. (11)

약뉴비 신청합니다 ㅎㅎㅎ

앗, 건너뛸뻔 했네요. 접수되었습니다. ㅎㅎ (23)

신청해봅니다.~^^

접수되었습니다. (12)

신청합니다.
500 스파를 느껴보고 싶습니다.
500 스파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일단 보팅바 조절이 가능하시지요? ㅎㅎ
접수되었습니다. (13)

오백스파부터 보팅바가 생기는군요.
몰랐지만 금방 급공부했어요.
실전에서 조절해보겠습니다ㅎㅎ

신청합니다!
기대해봅니다~
인도네시아에서도 건강 챙기세요!

감사합니다. 접수되었습니다. (14)

신청해봅니다! 감사합니다 ;)

네, 접수되었습니다. (15)

신청합니다. 스팀잇엔 좋은 이벤트 하시는 분이 많네요ㅎㅎ; 리스팀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접수되었습니다. (16)

신청합니다. ^^

접수되었습니다. ^^ (17)

이벤트 신청해용~ㅎ

네, 접수되었습니다. (18)

신청합니다.
https://steemit.com/busy/@dailypro/015-are-you-telling-me-that

제가 연재 중인 영어패턴훈련500입니다.

오 흥미로운데요? 저도 영어 공부 좀 해야 하는데... ㅋㅋ 접수되었습니다. (19)

저번주에는 아쉽(?)게 탈락했는데 이번주에 다시 신청합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해요~

네, 어서오세요. 접수되었습니다. (20)

아시나요님, 6회 스파임대 사관학교 입학을 축하드립니다. ^^

입학시켜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나두용~ 신청해봐요.

오남매 어무이, 어서오세요. ㅎㅎ
접수되었습니다. (21)

좋은 이벤트 매번 감사드립니다~
임대 신청합니다~

반갑습니다. 접수되었습니다. (22)

좋은일 하시는군요. 응원합니다~

올세일님,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멋진 프로젝트 응원하고 갑니다~^^

와방큐트님,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뉴비지원 응원하겠습니다!!ㅎ

응원 감사합니다. ㅎ
호치민에 계시는 모양이네요? 첨 뵙는지라 팔로우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

넵. 반갑습니다^^
호치민에서 데코레이션 페인트, 인테리어 일하고 있습니다ㅎ

500스파 대여받고 재미있게 스팀잇 하고 있습니다~~!^^ 응원드려요 ㅎㅎ

유어허니님, 왕성한 포스팅 잘보고있습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인도네시아는 잘 도착 하셨군요.
날씨가 매우 무더운가보네요^^
스파 임대 응원하고 갑니다!

어젠 기절해 있다가 이제 좀 정신차리네요. ㅎㅎ
정신차리자마자 일 안하고 스티밋하고 있으니... ㅋㅋ

팔로우햇습니다^^
저도 이벤트신청합니다~~
6일차 뉴비입니다~~!

반갑습니다. 접수되었습니다. (24)

저도 보팅바를 가져보고 싶습니다 ㅎ신청해봅니다

ㅎㅎㅎ 접수되었습니다. (25)

저도 신청합니다 ㅎㅎ

어서 오세요. 접수되었습니다. ^^ (26)

안녕하세요!! 신청합니다!!! 이런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신청 접수되었습니다. (27)

신청합니다!!
이번엔 당첨됬으면! ㅎㅎ

네, 신청 접수되었습니다. (28)

안녕하세요
스파임대 신청 합니다^^

네, 반갑습니다. 신청 접수되었습니다. (29)

신청합니다.
뉴비들을 위한 이벤트 감사드려요^^

반갑습니다. 신청 접수되었습니다. ^^ (30)

이번엔 당첨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신청해보겠습니다 :D

ㅎㅎ 좋은 결과 기대해봅니다. 신청 접수 되었습니다. (31)

신청합니다~!

넹, 신청 접수되었습니다. (32)

6210F7BD-A385-4537-AA5F-24A13418577D.jpeg

응원하겠습니다. 노아님. :)

그나저나 조심히 다녀오세요. :D

아이고, 이렇게 곤봉까지 흔들며 응원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ㅎㅎ
출장 나오니 좋네요. 안추워서... ㅋㅋ

의미있는 이벤트응원합니다!!
저도 신청해봅니다~ღ'ᴗ'ღ

반갑습니다. 신청 접수되었습니다. ^^ (33)

3 - 6 기를 연달아 배출 하시네요 ^^

2기까지 진행하고 그때 스팀이 떡상하는 문제로 잠깐 보류했던거지요. ㅎㅎ
못해도 10기까지는 쭉 가봐야하지 않겠습니까? ㅋㅋ

@noah326 님 좋은 이벤트 하시네요!!!! 저도 조심히 신청해봅니다 !!ㅎㅎ 저는 여행/먹스팀/뷰티/패션/고양이/게임 등을 자주 업로드합니다!

지니님, 어서 오세요. 신청 접수되었습니다. ^^ (34)

고생 많으십니다..ㅠㅜ
화이팅하세요!!

고생은요... ㅋㅋ 응원감사합니다. 달방긋님~ ^^

뉴비 신청합니다~!!

스미골님, 신청 접수 되었습니다. (36)

정말 좋은 이벤트네요 저도 신청합니다.
파워업을 해도 보팅파워가 낮아서 고민이었는데 이번기회에 당첨되어서 뉴비분과 norae 소모임분들에게 조금 더 힘이 되어드리고 싶네요 :)

솔님 어서오세요. 신청 접수 되었습니다. (37)

감사합니다 :)

저도 신청해 보겠습니다!!!!!!

넹, 신청 접수 되었습니다. ^^ (38)

신청합니당 ㅎㅎ 이번엔 꼬옥 붙었으면!!

하이디님 어서요세요...
그러게요... 이번엔 꼬옥... ㅋ 신청 접수 되었습니다. (39)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