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감에 걸렸어요 - 타미플루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밤에 열이나서 온도를 재보니 38.4도 ....
그다음날 병원에가서 독감 여부 판단하는 검사를했어요.

양쪽 콧구멍에 솜방망이 비슷할걸로 쭉쭉 집어넣고 빼더라구요
아프진 않은데 코가 간질간질 거려요 . 혹시 검사할일이 있으면 절대 무서운거 아니니 검사하실때 겁먹지마세요

대충 검사가격이 2-3만원인거 같아요 . 영수증을 확인하지 않아서 정확한 가격을 몰라요 . 그래도 아마 저정도일거에요.

검사 후 양성반응이 나오면 타미플루를 처방해주고요.
그냥 5일치 알약이 들어있어요


A63E5A1D-3AAF-4A80-A0E6-325A2446F887.jpeg


약국에서 다른 약들과 함께 한꺼번에 계산에서 정확한 가격이 ... 대충 만원 가량인거 같았어요

그리고 중요한건 타미플루 약은 한번 먹었으면 안아퍼도 꼭 5일치 약은 다먹어야 한데요.

어제 하루 스팀잇을 못해서 중독현상이 발생하여
독감이 걸렸지면 열심히 포스팅하는중이에요.


팔로 & 보팅 꾸욱~❤

Sort:  

독감에 걸리셨군요 ㅠㅠ 저도 아침부터 살짝 감기기운이 ㅠㅠ 몸조리 잘하시고 빠른 쾌유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거의 다 낫네요 후후

안녕하세요~ 😍 @apink 입니다.
#kr-join 태그는 신규인원들의 가입인사를 위한 태그입니다.
가입인사가 아닌 다른 내용의 포스팅에서 사용하고 계시다면 자제해주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R 태그목록 정리(2018-02-08) | myfan

에고... ㅠㅠㅠ 몸조심하시지 ㅠㅠ 여즘 날이 추워졌다가 갑자기 따뜻했다가 이상한 날씨입니다. 이럴때일수록 더 몸조심

어디에서 누구 한테 독감이 옮았는지 모르겠네요. 흑흑

이번주는 날씨가 좀 풀린다는거같은데 몸조심하세요!

네 감기조심하세요.

저도 몇년전에 신종플루로 고생한기억이 있네요ㅠㅠㅠ.. 어서 완쾌하시길 바랍니다!!

네 몇년전이였어도 A형독감하면 위험했는데 지금은 타미플루 먹으면 금방낫는다고하네요.

허억..독감!
얼른 나으시길 바랍니다!!

네 감사합니다.~ 감기조심하세요~

저도 요즘 기침감기로... 고생하네요..
약 잘 챙겨드세요~~

헉 감기조심하세요ㅠㅠ
아직 날씨가 쌀쌀하답니다

오늘도 바람 엄청 불고 엄청 춥네요

이번 독감 정말 심하다는데 ㅠㅠ 고생이 많으시네요...... 독감임에도 포스팅이라니!! 멋지십니다^^

독감 보균자라 회사도 못나가고 있습니다. 흑흑

요사이 독감환자 많네요. 오래 가는것 같던데...몸조리 잘하십시요

네 독감환자 엄청많은거 같아요.
전염성이 심해서 왠만하면 외출도 자제중입니다.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짱짱맨! 화이팅

스티밋 중독 ㅋㅋㅋ 인정합니다 ㅠㅠ 그래도 몸 꼭 챙겨가면서 하세요..
요새 바람이 무섭더니 저도 감기 기운이 있을라 그래서 집에서 푹 쉬고 있답니다 ! 빨리 낫길 바래요~

네 감기조심하세요 ~

몸조심하세요~약잘드시구요 힘내세요^^

꼬박꼬박 약 먹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몸은 챙겨야죠..ㅠㅠ 몸 아플때가 제일 서럽습니당 ㅠㅠ 건강하시구 파이팅하세용 !!보팅과 선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맞팔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맞팔 고고 고고~

군대에서 신종플루 걸렸을 때 생각나네요 ㅜㅜ
며칠동안 맥을 못 쓰더라고요 ㅜㅜ

헐 군대에서 신종플루는 ...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