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착한아빠 프로젝트 - 마약토스트 만들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오늘은 요즘(?) 스팀잇에서 좋은아빠 될수있는 방법중에 하나인 마약토스트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잇님들 마약토스트를 보며 무슨맛인지 굉장히 궁금했었거든요.

오늘 저도 착한 아빠 대열에 포함되는거겠죠.


자 일단 마약토스트를 만들재료를 알아보겠습니다.
(식빵 , 계란 , 설탕, 마요네즈, 파슬리 가루)
아주 간단하죠.
7A82471F-D454-49E0-99BC-DD2CCDB296DD.jpeg


식빵에 마요네즈를 바릅니다.
( 과감히 마요네즈를 짜주세요)
3E1996B1-282C-4428-9461-E4BD38BB8DC0.jpeg
식빵에 마요네즈를 마구마구 뿌려서 골고루 바릅니다.
(먹어본 결과 많이 바르면 더 맛있습니다.)


마요네즈를 골고루 바른빵에 설탕을 최현석쉐프 처럼 뿌려줍니다.
(그러다 마눌님이 호출됩니다. )
F393BA55-E537-4EC9-BBCA-959D48117B94.jpeg


식빵 테두리에 마요네즈로 벽을 쌓아 둡니다.
그리고 마요네즈 벽안에 계란을 가두고 소금을 살짝 뿌립니다.
FA6B68F6-2EB5-4D39-9EA7-413FB2D259BB.jpeg
계란 노른자를 터트립니다.
(노른자를 터트려야지 마약토스트가 좀더 고급스러워 지는거 같습니다)


마약토스트를 이쁘게 꾸미기 위해 파슬리 가루를 약간 뿌립니다.
(파술리 가루는 마눌님의 찾기 도움을 받았습니다.)
BF8E44AC-0D7E-49BB-A1DC-3A9F224031EC.jpeg
그거 조금 뿌렸다고 고급져 보입니다.


마약토스트로 변신할 식빵을 오븐에 넣습니다.
5E7B6885-F3A9-4B19-881D-B462CFC3D38B.jpeg


사실 오븐을 예열한 후 식빵을 넣어야하는데,
저는 그냥 넣었습니다. (마음이 급했나봅니다.)
그리고 아이들을 보러갔죠.
BCA01F89-60D1-4674-BE50-35E8183080C2.jpeg


아이들을 보러 잠깐 한눈 판사이에 마약토스트가 조금 탔씁니다.
타이밍이라도 맞췄어야했는데 ..
아이들한테 칭찬받아야하는데 그만... 타버렸어요.
AAB031D6-4A21-4C4D-90DD-8BD176B353AB.jpeg


일단 완성한 마약토스트에서 정상 부분만 살짝 잘라서 보물 1호 먼저 한입, 보물 2호 한입~ 을 먹였씁니다.
두둥~ 다행히 맛있다고 하네요.
"아빠 최고라고 " 칭찬 받았습니다.
F44D5737-F2FA-40E7-B49F-4823E2B3A43E.jpeg
이제 저희도 시식을 해봅니다.
마눌님한테도 한입~
저도 한입~


4E9138B9-5DCF-4C44-8395-6378D2BC1639.jpeg
마눌님도 빵가게에서 먹어본듯한 아주 맛있는 맛이라고하네요.

아무래도 제가 제빵에 재능이 있나봅니다.
처음이고 탔는데도 맛있다니..

바삭바삭하고 단짝단짝하면서 마요네즈의 특이한 맛이~ 모라 표현을 못하겠습니다.

그냥 맛있다라고 말할수밖에 없네요.

마약토스트라는 이유가 진짜 있는거 같습니다.


Upvote & Follow는 사랑입니다.💕❤️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와..이거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마약토스트에 마약아빠입니다!!^^
너무 잘보고갑니다
나중에 아들래미랑 주말에 해서 먹어봐야겠네요 ㅎㅎ

네 한번 만들어 보세요
쉬운데 맛있어요

ㅎㅎㅎ 내일 한번 해먹어볼게요~^^
마요네즈도 있겠다~ 식빵도 있겠다~ 계란만 사서 가면~ㅎㅎ

맛있어보이네요~남편과 아빠의 사랑도 보이는듯 하네요^^

컴퓨터에 댓글 켜놓아야겟어요
마눌님 보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명과 그림을보기가 너무 배고프다.

금방 만드실수있어요 한번 해보세요

요즘 이 빵이 유행이네요.
식빵도있는데 내일 해봐야겠어요^^

마약토스트 요즘 대세인거 같아요

베이컨을 구워서 조각내어 살짝 뿌려주시면... 칼로리는 더 올라가지만 맛이.. ㅎㅎㅎ + 될 겁니다. :)

아 그런방법도 있군요
습득했습니다.

전 마요네즈 안 좋아하는데 그래도 맛날거 같아요 ㅎ
저도 시도함 해 봐야겠어요.
파슬리 가루 사야겠다 ㅋ

마요네즈가 맛있어요
짱짱!!! 저도 마요네즈 가 좀 찜찜했는데 막상 먹으니까 마요네즈 부분이 젤 맛있었어요

ㅎㅎ 마요네즈의 맛은 역시 오지고 지립니다.

마요네즈 최고입니다.

정말 맛나겠어요~한 두세개는 만들거같아요 ㅎㅎ

네 커피에 먹으면 더 먹을수 있을거같아요

우와 집에서 사랑받으시겠어요~ 저도 담에 따라만들어봐야겠어요 ㅋㅋㅋㅋ

네 쉬운데 맛도 있어서 아주 좋아요.

빵집에서 본듯한 비주얼입니다! 침이 줄줄...ㅜㅜ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저녁도 안먹고 야근하고 집에 왔는데 토스트 보니까 너무 배고프네요~ ㅠㅠ

이럴때 마약토스트 해드시면되는데~

헉..나중에 한번용기내서 도전해봐야겟네요ㅎㅎ

헉 용기안내셔도 돼요~
엄청 쉬어요~

마요네즈는 사랑입니다ㅋㅋ 오븐에서 나온 토스트 비쥬얼이 정말 ㅠㅠ 먹구싶어지네요

마요네즈를 아시는군요.
전 마요네즈가 이렇게 맛있는줄몰랐어요.
그냥 구운오징어에나 찍어먹었는데~

와- 엄청 맛있어 보이게 잘 만드셨는데요? +_+
착한 아빠 프로젝트 성공이군요! ㅎㅎ

흐흐 조금 탔는데~
다들 평가가 너무 좋아서 너무 좋네요

ㅋㅋ 노이지스카이님도 마약토스트 도전하셨군요
전 마요네즈 때문에 아직 망설이고 있습니다 ㅎ

네 요즘 스팀잇 에서 핫해서 도전했습니다 ㅋㅋ

우와 진짜 맛이 있겠어요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이햐.. 엄청나네요 ㅎㅎ
무지 맛나겠어요.. 근데 칼로리 대박 ㅠㅠㅠㅠㅠ

칼로리가 높을수록 맛있죠~

이거슨 칼로리폭탄....지금 밤인데 야식짤이네요 ㅠㅠ

밤에 보는 야식 이.최고죠

사진을 왜 이렇게.. 잘 찍으시죠? 정말 마약토스트... ㅎ

감사합니다 흐흐흐 칭찬 너무 좋아요

저도 주말에 해먹어봐야겟어요 👍

순수 555팔로워이벤트 주사위 opdice 총 3스달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스쿨 프로젝트 응원합니다.

허미 ... 지금 바로 저도 해먹으러 갑니다잉

우아!! 아이디어 진짜 좋으시다>< 간단하면서도 맛있어 보여용!!ㅎㅎ

잇님들 포스팅 보고 배웠어요
스팀잇은 최고의 레시피가 많은거 같아요

요거 완전 단짠단짠에 손쉽게 만들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저도 담에 만들땐 오븐에 구워서 만들어봐야겠어요ㅎ

오븐에 구우니까 바삭바삭 맛있더라구요

와 이거 저도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해줘서 아이들에게 좋은 아빠 +1을 받아야 겠어요^^

우리 모두 좋은 아빠됩시다 ㅎㅎ

와 집에 오븐이 있으시군요 ㅠ
부럽습니다.

엄청 맛있어 보입니다... 가족분들이 행복하시겠어요

저도 이거 주말에 해먹어볼까 한답니다ㅎㅎ

You got a 1.31% upvote from @oceanwhale With 35+ Bonus Upvotes courtesy of @noisysky! Delegate us Steem Power & get 100%daily rewards Payout! 20 SP, 50, 75, 100, 150, 200, 300, 500,1000 or Fill in any amount of SP Earn 1.25 SBD Per 1000 SP | Discord server

오호....보면서 침이 꿀꺽....ㅋㅋㅋ 한번 해 먹어야 겠어요....

오늘 해먹어봐야겠어요

오오 진짜 마약토스트 같은데요?? 아 마요네즈였구나 ㅋㅋㅋㅋ 한번 집에서 테스트 해봐야겠어요!!

살짝 탔지만 정말 잘 된 것 같은데요~ㅎㅎ
저도 이거 해보려고 했는데 집에 마요네즈가 유통기한이 지났었다는..ㅠㅠ
그래서 포기.=ㅅ=;;
그렇다고 잘 안먹는 마요네즈를 사기가 그렇더라구요.ㅋㅋ

오~ 마약식빵이라니..
되게 간단한듯한데 저도 한번 해볼까봐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저도 어렸을 때 정말 좋아했던 기억이...ㅎㅎ 자주 사먹었었죠~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집에 식빵이 마침 있네요 오늘 저녁은 마약토스트입니다 !!!

와 멋지고 좋은 아빠시네요~~ 마약토스트 맛있어보여요~

이야 진짜 맛나게 보입니다.
좋은 아빠십니다

우와 저 이거 도전해볼래요!! ㅎㅎ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오우 이거 리스팀 해뒀다가 나중에 꼭 해봐야겟어요
잘 설명해주셔서 따라할수 있을것 같아요 ㅋ

최고라고 칭찬받으실만 한데요^^
좋은 레시피 업어 갑니다~

와...비주얼 실화인가여? 보통 전자렌지에 돌려먹는데 오븐이라니! 맛의 차원이 다르겠어염

앗.. 오븐이 없어서.. 슬픈 ... 저기에 ㅋㅋ 소금 대신 설탕 냅다 뿌려도 맛있을 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무슨맛일지 상상도 되면서
엄청 궁금해지는 맛이네요!!
오븐이 없으면 전자렌지도 가능할까여.....ㅋㅋㅋ

간단한 재료와 방법으로
최고의 찬사를!

냠, 베이컨을 넣어도 좋을 것 같아요~

완전 맛나보이네요
저도 도전해보렵니나
감사합니다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