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무슨 일인지 모르지만 힘내세요. 다 사람 사는 곳이고 사람 사는 방법입니다. 제 나이 되면 아마 알수 있을건데 인생 그게 그거더라고요. 길게 보는 사람이 이기는 게임입니다.

ㅡ 진심어린 걱정 감사해요, ㅜ

피곤하신거겟죠?? 원래 잠들기 직전에

공상과 현실이 겹쳐 보이긴 한다고 해요!

제가 쓰고도 뭔말인지 모르겟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할 따름

아마도 수면 부족에서 오는게 아닐까요 저도 그럴때가 있거든요

수면부족으로 인해 별별 잡생각들이 쏟아지고 잇는듯

백진스키를 알아갑니다(줍줍)
잠을 못자셨꾸낭ㅜㅜ 피곤하시겠어요
건강도 챙기셔야 할텐데 말이죠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왕 제 블로그에 오신김에
지갑이나 보고 가시죠

지갑ㅋㅋ이제 안보려구요
시인님 하고싶은거다해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