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좋은 시 잘 읽고 갑니다~!^^
요즘 스팀잇에 좋은 시가 많이 올라와 좋네요 ㅎ

좋다고 말씀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려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시인님 시가 살아있어요👍🙊
대박적
리스팀해요~~~!!

찡이님 말은 무조건 믿는 버릇이 있어요,
글자 나부랭이 따위가 살아있다니 저 따위도 살아잇는것 같아서
기뻐요 (오늘 그냥 우울해서 댓글을 헛소리로 달아도 이해해주세요, 표현은 헛소리같지만 진심입니다)

요즘 제가 가즈아에 미쳐가지고ㅋㅋㅋㅋ
맨날 헛소리중이예요ㅋㅋ그래도 시는 잘 쓰셨어요ㅋㅋ좀 야한것 같지만ㅋㅋ이런 선비sns에도 자극이 필요하무니다
그리고 시인님 항상 절 위로해주셨는데ㅠㅠ
어느순간 안보여서 찾아왔써여:D

시는 일기가 아닌 시일 뿐, 실제 저랫다는 것이 아니니 야하다고 생각치 말아주세요,
과격하게 읽히셨다면 과격하게 뜻을 전달하고 싶엇던거라고 이해해해주세요
(원본은 거의 야설;;; 수정하느라 애먹음;;)

오우ㅋㅋ19금시인 역시 석류시인님이셔ㅋㅋㅋ 원본은 여기 올렸다가 다운보팅 맞으실까봐 권하진 못하겠네요
시를 미리 쓰고나서 웹으로 옮기시나봐여

따로 내가 쓴 글을 모아두고 있는 창고가 있지요,
그 쪽에서 다 글을 마치고나서 요따가 올리고 있어요,
원본을 올렸을 경우 다운보팅도 문제지만,
제 정신이냐고 욕을 바가지로 쳐 먹을 듯;;

그정도 시들이 가득하다니 대단해요~~!

잠깐이나마 그립지만 어리석었던 추억이 스쳐지나 갑니다... 영상에 어울리는 작품 소개해 주시면 제작해 볼까합니다만....순전히 취미 뢀동입니다...직접 녹음이나 배경화면 보내 주시면....연락주새요...팔로우 합니다..

음, 영상을 올리지 않았느데 영상에 어울리는 작품을 소개해 달라는게 이해가 가질 않아요;;
제가 쓴 글을 영상으로 제작하고 싶다는 말씀이신지?

아아 이제 이해햇어요 영상에 어울리는 "글" 을 소개해달라는거군요 떠오르면 얘기 드릴께요

물론 본인 작품입니다. 제작되면 영상을보내드리며, 공개 여부는 자유 입니다. 허락하시면 저의 개인사이트에도소개할까 하는 데 ...www.liveinalberta.ca 작년 11월부터 한인 문인 협회 몇 분의 작품을 영상 공부하면서 만들어 왔는데 스티머 시인들의 작품도 기회가 되면 제작해서 전시할 까 합니다. 취미 활동이며 비 영리이고 다른 목적은 없습니다.

@nostalgiaholic님 반갑습니다.
좋은 시 잘 읽었습니다.

「한 순간 자신을 속이면 추억은 쉽게 만들어지지」라는 문장이 가슴에 와 닿네요^^
앞으로도 좋은 시 기대할게요. 팔로잉하고 갑니다. 미미하지만 봇팅도 꾸욱~

좋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맞팔할께요

네 맞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