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에게 오골오골 멘트를 날려보았다

in #kr6 years ago

DQmduayRV4PSJwrk8r91c9n3sk8MydKVkRFp8w19fLhZVR2.jpg
@alice109님 블로그에서 접하게 된 이 사진,
왠지 애인에게 써 먹어보고 싶은 오골오골 러브러브 멘트

"좋은 생각이 났어, 니 생각"

그래서 써 먹어보았다








KakaoTalk_20180307_223531907.jpg

못 알아먹음

Sort:  

그래도좋아보입니다^^

맞아요, 그래도 좋습니다 ㅇㅅㅇ

앗ㅋㅋㅋ 알콩달콩 너무 귀여우시네요
판다양이 판다군한테 하면 어떤반응일지 궁금한데요?
후후 내일 도전해보겠습니다 :)

오오, 내일 포스팅 기대할께요!

저도 궁금해지네요 @.@

ㅇㅅㅇ그랬구낭
ㅇㅁㅇ아무반응이 없었구낭

히히 그래도 웃지요 히히

토닥토닥ㅎㅎㅎ그래도 꽁냥꽁냥 보기 좋네요~

감사해요 ㅇㅅㅇ 사진도 감사해요!!

달달하네요. ㅎㅎㅎㅎ

나름 달달하지요 ㅇㅅㅇ

못 알아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심
ㅋㅋㅋㅋㅋ

제가 좀 귀엽습니다

부러우면 지는건데..........
근데 저도 처음에 뭔가? 했다는 ^^;;;
아 못알아 들었떵~~

상대입장에서 생각해보니 디게 생뚱 맞은것이 못 알아들을만도 한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