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너~~~무 늦은 선유기지 방문기! -밋업아닌 밋업같았던 스티미언의 성지!

in #kr6 years ago

나우히어님 어서 전역을 기원합니다.
전 커피는 못마시는데 저 라떼 꼭 먹어봐야겠네요 ㅎㅎㅎ

Sort:  

앗앗 사실 저 전역했습니당 ㅎㅎㅎㅎㅎ 전역하기전에는 거창하게 전역소감문(?) 이런것도 써야지 하고 계획했었는데 바쁘기도 했고.... 오글거리는것도 있는거 같아서 제대로 포스팅을 안했어요 ㅋㅋ
위 포스팅은 갖다온지 조금 됐습니다 2~3주정도요 :)
ㅅㅌㄹㄸ 맛있어요 !!

그렇군요 ㅎㅎㅎㅎ전역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