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트코인] CME 비트코인 선물 거래 개시, 강세 출발

in #kr6 years ago

6월분이.. 2만불 정도라... 이걸 어떻게 해석해야 할까요... 코인 시장에서 먼 미래의 이야기이긴 하지만 사람들이 기대하는 달나라와는 괴리가 좀 있어 보이는데요.... 제도권의 힘이란게 이런건가요? 박스권에서 관리하겠다는 의지가 보이는거 같은데 어떻게 해석해야 할지 조금만 더 첨언 부탁드리겠습니다.

Sort:  

아직 시작이라 뭐라 드릴 말씀이 없네요. 더 두고 봐야 겠죠. 일봉 하나 나왔는데요 뭐.
죄송합니다 ㅠㅠ

ㅎㅎㅎ 제가 오버 했습니다... 참고로 pius pius 님 포스팅 관심있게 보고 있습니다.. 넓은 식견에 항상 놀라고 있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6월물이 2만불에서 시세가 형성되었다고 보기엔 거래량이 너무 적네요
활성화된 시장에서 거래된 가격이라고 보기에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