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일지] 두덕용사 - 스팀잇 모자 인증샷!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넉근입니다. ^^
시골로 귀농한 주인공이 용사로 성장하는 게임 두덕용사 개발일지입니다.

스팀잇에서 많은 분들이 스팀잇 모자를 쓰시고 인증하시더군요.
그래서 전 두덕용사한테 스팀잇 모자를 선물로 주었습니다. ㅎㅎ

먼저 스팀잇 모자를 그려보았습니다.
hat.png
[스팀잇 모자]

그리고 용사에게 씌워봤습니다.
Honeycam 2017-07-04 23-10-59.gif
[게임 화면]

스팀잇 모자쓰고 낚시하러도 갔습니다.
Honeycam 2017-07-04 23-13-03.gif

스팀잇 모자쓰고 허수아비도 때려잡았습니다.
Honeycam 2017-07-04 23-15-04.gif

스팀잇 모자쓰고 소위에도 올라 타봤습니다.
Honeycam 2017-07-04 23-16-19.gif

다음에는 스팀잇 티셔츠도 선물로 줘야 겠습니다. ㅎㅎ
전 게임안에서 스팀잇 인증 완료했습니다. ㅡㅡ;(뻘짓한걸까요?)
그럼 모두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___^

Sort:  

ㅋㅋㅋㅋ 이렇게 귀여울줄이야. 다음엔 세트템을 기대해도 되는건가요? ^^;

감사합니다. ^^ 넵 세트템 한번 맞쳐볼려고요. ㅎㅎ

ㅎㅎㅎ 재미있게 잘 봤어요.. 재주가 있으신 듯 합니다. 팔로우~~ 꾺 누르고, 앞으로 재미있는글 많이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그닥 쓸데없는 재주일까 걱정입니다. ㅎㅎ

재주는 쓸데가 있고 없음보다는 어떻게 쓰냐에 따라 달라지는거겠죠^^ 응원하겠습니다.

하하하 대박 귀여워요.
게임 아이템으로도 잘 어울리네요.
업봇 누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스팀잇사랑은 게임속에서도 계속 됩니다. ㅎㅎ

기발하시네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우오오오ㅎㅎㅎㅎㅎ모자 멋진데요ㅎㅎㅎㅎㅎㅎㅎㅎ 아 근데 낚싯대 실사ㅎㅎㅎㅎㅎㅎㅎ

헉 눈치 채셨네요. ㅎㅎ 낚싯대도 심플한걸로 그려야 하는데 ㅎㅎ

재미있네요 ㅎㅎ 소가 나오는게 한국형 게임이라는 느낌이 드네요 ㅋㅋ

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몬스터들이 한우맛을 본후로 자꾸 소를 잡아가서 용사가 되기로 결정!! ㅡㅡ;

스팀잇모자 쓴 두덕용사. 넘 귀엽네요 ㅋㅋ

게임속에서라도 한번 써보고 싶었어요. ㅎㅎ

ㅋㅋㅋㅋ 우왓 이런 방법도 있군요.
역시 세상은 넓고 다양한 재능이 있습니다.
간단한 영상이지만 기분 좋은 영상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유저들에게 스팀잇 모자 아이템을 공짜로 풀고 스팀잇 홍보도 해보겠습니다. ^^

하핫! 저도 기대하겠습니다. 너른 마음 가지신분들은 꼭 잘 되실겁니다.

만드신 게임에 스팀 세트가 들어가면 참 재밌겠네요 :) 홍보도 되고 말이죠!

넵 ㅎㅎ 스팀 세트 추가해서 게임 속에서도 스팀잇 홍보 해보겠습니다. ^__^

점점 발전하는거 보니 뭔가 더 기대되네요

기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___^

헉ㅋㅋㅋㅋ 엄청 귀엽네요 : )
게임이라니... 문과는 그저 부럽습니다...

전 문과가 부럽던데 ㅎㅎ 시나리오도 좀 쓰고 싶은데 힘드네요. ㅎㅎ

ㅎㅎ재밌네요!! 저번에도 허수아비가 귀엽다고 댓글을 단 적 있는데 허수아비를 칠 때 주인공이 약간 인상을 쓰면 어떨지 생각해봤습니다 ^^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 캐릭터 생성할 때 표정을 골라서 생성 할 수 있다보니깐 각각의 표정마다 효과를 주는게 어렵겠다는 판단을 내렸습니다. ㅠㅠ

Congratulations @nukuni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돈키호테같은건가요? 허수아비를 때려잡다니 :)

허수아비가 아무래도 움직일 수 없어서 연습상대로 넣어봤습니다. ㅎㅎ

스티밋 풀셋낀 캐릭터를 보고싶네요 ~ 기대하고있습니다.
개발 일지 재밋게 보고잇어요 ^^

ㅎㅎ 풀세트 꼭 맞쳐서 인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박.. ㅋ 완전 귀요미에다가....
이렇게 인증을 하다니
너무 센스 넘치는걸요. ^^

헉 감사합니다. ^^ 게임안에서도 스팀잇 사랑은 계속 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