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일지] 두덕용사 - 참치 먹고 싶습니다. ^o^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넉근입니다.
시골로 귀농한 주인공이 용사로 성장하는 게임 두덕용사 개발일지입니다.

오늘은 낚시 컨텐츠에서 빠질 수 없는 물고기를 그려보았습니다.
참치가 먹고 싶어서 참치부터 그려보았습니다.

fish_tuna1_1.png

헤엄치는 에니메이션도 추가해 보았습니다.
Honeycam 2017-07-06 23-22-51.gif

에니메이션은 해본 적도 없습니다.
하지만 1인 개발이라면 흉내라도 내야합니다.
꼬리는 힘차게 젓는데 몸은 반동이 적네요.

근해에서는 잡을 수 없고 배를 타고 멀리나가야 잡게 할 계획입니다.
다음에는 근해에서 잡을 수 있는 고등어, 참돔등 다양한 어종을 준비해 보겠습니다.

항상 포스팅 봐주시고 기대해 주시는 스티미언 여러분 감사합니다. ^__^

Sort:  

뭐지 이 싱싱함은? ㅋㅋ

싱싱하면 바로 회 떠먹어야죠 ㅎㅎ

✈ 참치가 살아 있네요 ㅋㅋ

살아있다고 느끼면 성공입니다. ㅎㅎ

오늘은 생선이군요! 꼬리는 정말 힘차게 젓는 것 같습니다 .ㅎㅎ

몸이 무거워서 꼬리를 힘차게 젓는것 같습니다. ㅎㅎ

ㅋㅋㅋ 참치회 먹고프네요~~

저두요. ㅎㅎ 스팀달러로 참치 먹으러 가요. ㅎㅎ

복어도 그려주세요!!!ㅎㅎㅎㅎ

복어는 필수죠. ㅎㅎㅎ

엊그제 참치를 먹었는데 역시 맛나더군요

우와 사진 대박이네요. 침이 꿀꺽 ㅎㅎ

참치는 사랑입니다..
잼나는 게임 기대하겠습니다..

기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거 보니 참치회 먹고 싶네요. ㅋ
맛본지 참 오래되었는데..말이죠. ^^

그러게요. 참치 먹어본 기억이 가물가물 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