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치맥페스티벌이 가져야 할 경쟁력

in #kr6 years ago

무더운 여름! 모두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대구에는 폭염경보가 계속해서 내리는 탓에
그 핑계로 주로 집에서 하루를 보냈네요 ^-^;; (히힛)

지난 달 이맘때쯤, 정말 제~~~일로 더울 때 ㅠㅠ
'대구치맥페스티벌'이 열렸었는데요 ㅎㅁㅎ

사실 대구에 살면서도 지방에 이렇게 '치맥' '페스티벌'이 자리잡힌게 신기했어요 ㅎㅎ
(윗지방에서 연예인도 많이 오고,,,)

오늘은 대구치맥페스티벌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를 가져와보았어요 :-)
정말 알찬 정보
조금, 속상한 정보는 대구치맥페스티벌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지만
지역 경제가 활성화 되는 '소비'로는 잘 이어지지 않는다고 해요 (T^T)

이를 위해서 대구치맥페스티벌이 어떤 경쟁력을 가져야하는지!
영남대 사이버감성연구소에서 분석과 함께 조언도 해주셨습니다 ㅎㅎ!

1.png

2.png

3.png

4.png

5.png

6.png

이번 자료는 꼭 원본을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전체 내용은,

http://m.yeongnam.com/jsp/view.jsp?nkey=20180817.010220744420001

다들 읽어보시고 지역 축제를 사랑하는 지역민이 됩시다! ^-^

Sort:  

잘 보고 갑니다. 이번한주도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자주 들러주세요! ㅎㅎ

더위가 가고있어요!!! 선선한게 좋네요

^^이제 가을인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