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름방학😓

in #kr7 years ago

아이들의 방학이 곧 엄마의 학기 시작이라던데
완전 틀린말은 아닌가보군요ㅠ.ㅠ....
하지만 아직 방학을 즐기는 입장으로 ㅎㅎ 방학은 만세입니다~!
제가 저런 통신문을 받았을 때에는
ebs 방학생활을 보고 그랬던 것 같은데 아직도 있나요?
요즘엔 주의사항에 통신문화도 있군요!!
저는 휠리스 타지 않기 이런거 있었던 것 같은데 ㅋㅋㅋ
그러고보니 휠리스는 요즘 다시 인기인 것 같더라구요!

Sort:  

ebs 방학생활 있죠~~ㅋㅋ
내용은 예전과는 많이 다르지만요ㅠ
아이들이 휠리스 한참 타더니 요즘은 뜸하네요;;;
학교에서도 제제를 많이 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