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봄날의 음악소풍 그린플러그드 최종 라인업

in #kr6 years ago

KakaoTalk_Moim_4HBKwgvMYMSUnUImkDoOGePwZP2i4N.jpg

안녕하세요 뇽입니다 ㅎㅎㅎ
앞자리 수가 바뀌는 나이에 다다른 시점에서
20대에 해보고 싶은 걸 다해보자! 해서 신청했던
그린메이트 활동...

덜컥 되버려서 열심히 하고 있는 중입니다
심지어 조장까지 맡았다는...........ㅎ....

활동의 일환의 홍보겸, 혹 음악좋아하는 분들이 있다면
궁금하지 않을까 싶어 정보를 가져왔어요!

바로바로 최종라인업입니다 ㅋㅋㅋ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밴드들도 많은데다
vmc가 나온대서 기대하고있어요 ㅋㅋㅋ 우리의 넉언니 ㅠㅠㅠ

서재페에 넬이 출격해버려서 (19-20로 날짜가 겹치...느...ㄴ 상황...)
땅치고 후회했는데 왠걸... 넬 대신 넉언니 영접을 할 수 있다니
활동이 아주아주 기대가 됩니다 ㅋㅋ 부디 시간대가 잘 맞기를 ㅠㅠ

혹 저의 글을 보고
뽐뿌가 와서 그플에 오신다면 반갑게 인사해요 -_-/

GPS18_최종라인업_포스터__국문_저용량.jpg

Sort:  

으 가고싶네요ㅋㅋㅋㅋ

ㅋㅋㅋㅋ컴컴

Congratulations @nyoung90!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