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를 깔아보았습니다

in #kr6 years ago

KakaoTalk_Moim_4HBKwgvMYMSUnUImkDoOGePwZP0mIh.jpg

안녕하세요 뇽입니다 ㅠㅠ 와 드디어 컴퓨터로 스티밋이 가능해졌어요 ㅠㅠ
무슨 문제인지는 모르나 익스플로러에서는 사진이 안올라가고
크롬이 설치가 계속 안됐었는데....

이번에 새로 설치한 웨일 브라우저에서 사진업로드가 됩니다!!! (감격...

웨일브라우저2.JPG

습관적으로 컴퓨터를 켜서 네이버를 들어갔는데
메인 창에 웨일브라우저가 뜨더라구요 궁금해서 검색했는데
귀여운 고래에 끌려서 그대로 다운시작 ㄱㄱㄱ

웨일브라우저.JPG

이런 자연물 배경 사랑한다구요...
새 탭 창에 시계+자주가는 사이트+검색어순위+미세먼지농도까지 ㅋㅋ
필요한 내용을 알차게 담았더라구요
배경이 마음에 듭니다 :D

웨일3.JPG

여러 기능들이 참 많은데 창을 2개로 쪼개서 볼 수 있어요
듀얼모니터를 쓰는 느낌..!!! 앞으로 좀 더 사용해봐야겠지만

스티밋을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쭉 사용할 거 같네요
거기다가 크롬때보다 훨씬 업로드 속도가 빨라서 만족중입니다 :D

조만간 여행글로 돌아올 수 있을듯 하네요!! 후후...
다들 토요일 저녁 잘 마무리 하시고 내일도 좋은 하루 되시길!!

Sort:  

오 괜찮아보이는데요? 저는 이미 크롬의 노예지만... 한번 받아봐야겠어요

ㅋㅋㅋ 음 한국형 크롬이란 느낌이 들어요 ㅋㅋ 큰 차이는 못느끼고 있지만 고래가 귀여워서 쓰고 있습니다

웨일도 꽤 괜찮죠. 어차피 다 같은 소스를 썼기 때문이긴 한데 한국형 크롬이라고 할까요. 편한 기능이 많더라구요. 저는 파이어폭스 쓰다가 다시 크롬으로 옮겼습니다. ㅎㅎ

ㅋㅋ 저도 크롬만썼는데 ㅠㅠ 크롬이 갑자기 오류가 뜬 이후로 웨일로 갈아탔네요 ㅠㅠ 속도가 잘 나와서 만족하고있습니다+_+

저는 오늘 처음 알게 된 브라우저네요.ㅎ
저는 쭉 크롬만 사용을 하고 있는 중이라.ㅎ

ㅋㅋ 크롬과 크게 차이는 없는 것 같아요! 웨일이 조금 더 귀여운느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