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drawing] 프립앱을 활용한 양모팰트 원데이클래스 참여 후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잡스런삶을 살고있는 뇽입니다
이번주의 마지막 약속을 마치고 왔습니다아
5일 내내 친구들을 만났더니 급 외로움이 밀려오네요
ㅋㅋ 각설하고 저의 오늘을 소개하겠습니다-

image

친구에게 추천받은 앱! 프립입니다
자타공인(?? 프로취미활동러인 저에게
좋아할 것 같다며 추천해주더라구요 ㅋㅋ
서울지역의 원데이클래스 앱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와 제 친구가 선택한 클래스는
양모팰트!!! 몇년 간 관심만 갖다가 드디어 도전했습니다

image

클래스별로 진행되는 장소가 달라요!
저희는 합정역 투썸에서 진행했습니다 ㅋㅋ
선생님이 재료는 다 준비해오시고 당일에
재료비를 현금결재하는 방식!!!

양모팰트에 대해 제가 경험대로 얘기드리자면

스펀지위에 양모를 올려놓고 바늘로 코콕콕 찌르면
털실들이 뭉쳐지면서 작품이 되는 공예입니다 ㅋㅋ

image

과정샷을 남기고 싶었지만... 만드는게 급급해서
사진찍을 시간이 없었... 결국 시작샷+완성샷만 겨우
남겼습니다 ㅋㅋ 원래 3시간짜리 클래스인데
4시간 걸렸... 화장실 2번에 5분 쉰 거 빼고
앉아서 찌르기만 3시간넘게 했습니다^^...!

image

선생님은 15분이면 원모양을 만든다고 하시던데....
얼굴만드는데만 1시간반^^... 그래도 키링으로 완성하니
뿌듯함이 밀려옵니다 ㅠㅠㅠ하
완성작은 요즘 핫한 수호랑!! 인형이 품절이래서
그냥 제 손으로 소장용 상품을 만들어버렸습니다 ^^*

할때는 와... 이건 취미로 못하겠다...했는데
하고 나니 재료사서 혼자 만들어볼까...하는 생각이 ㅋㅋㅋ

그리고 바늘로 찌를때 미운상대를 생각하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일석이조!? ㅋㅋㅋ
무튼 프립을 추천해준 친구에게 고맙다고 해야겠어요
기분전환으로 아주 좋았습니다 :)

이번 클래스는 친구와 저 둘뿐이었지만
다음엔 새로운 취미메이트도 만날 수 있길 바라며
다음 취미도 기대해주세요 ^ㅇ^

image

  • 오늘의 일기
Sort:  

큔스파크리사이즈.gif 너무귀엽잖아요!

뿌듯하네요 후후후

뭐하고 지내시나 했더니 이런걸 하고계셨군...!

ㅋㅋㅋㅋㅋㅋ가만히 있지 못하는 사람인지라...

ㅎㅎㅎ 귀엽네요. 수작업의 따뜻한 맛이 있는 것 같아요.

^-^ 뿌듯합니다!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D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