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상담자밴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 + 플랫폼창동 연습실 사용후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 잡스런삶을 사는 뇽입니다
백수가 된지 일주일!! 인데 직장인일 때보다
두배는 더 바쁜 것 같습니다;;; ㅋㅋㅋ

그만큼 취미와 외부활동을 늘린탓...;;
가만히 있지 못하는 정신머리 때문에
오늘도 고생하는 몸님...

사실 오늘이 두 번째 합주날이었습니다 ㅋㅋ
첫 합주는 2월! 아직은 연습곡 커버만 하고 있지만
오늘 나눈 이야기론 곧 자작곡에 공연에 굿즈까지
구상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중이네요 ㅋㅋ

image

약 4시간 전 처음으로 가본 플랫폼창동!
대관료가 저렴하고 시설도 좋대서
두번째 합주실로 낙찰!!

첫 합주는 낙원이었는데 생각보다 시설이
좋지 않아서 아쉬웠는데 ㅠㅠㅠ
아마 세번째 합주도 창동에서 할 것 같네요 ㅋㅋ

혹 밴드 연습실 필요하시면 추천드립니다!!

image

포근한 느낌에다 장비도 좋아서
괜히 막 곡도 잘 쳐지는 느낌ㅋㅋㅋㅋ

후후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해주세요-!!
그나저나 집에 가는 길이 멀고도 험한건 안비밀 ㅠㅠ
다들 평온한 월요일 밤이었기를 바라며
저는 열심히 집으로 가보겠습니다 ㅠㅠㅋㅋ

Sort: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 늘감사드려요!

저는 임상심리 전공자고요. 지금 상담자로 활동하고 있기도 해요. 아는 친구들과 2년 정도 밴드 같이 한 적이 있는데.. 상담자밴드라니 어떤 음악을 할지 궁금해지네요 ㅎ 의외로 메탈 같은 음악을 하는 것은 아닐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