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강남역 할랄가이즈-몰타맥주창고 방문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 3월의 첫날! 그리고 백수된 첫날!
기념적인 날에 돌아왔습니다 ㅎ,ㅎ
먹스팀으로 찾아온 뇽입니다
미뤄진 약속들이 다 연말에 몰리면서 바쁜 한주를
보내는 중 :0... 죄다 약속 투성이네요 ㅠㅠㅋㅋ

오늘은 대학원 친구들과의 모임!
중간지점인 강남에서 모였습니다 ㅎ0ㅎ
살인 물가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독특한 음식을 파는 가게가 있다하여 방문한
할랄가이즈!! 아랍음식을 파는 곳이었습니다 ㅎㅎ

image

이태원점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아마 거기가 본점이겠죠?
회전률은 빠르지만 금방 가게가 꽉차더라구요 ㅎㅎ
가게 안도 깔끔!

image

메뉴 결정장애가 있는데다 양이 가늠이 안되서 ㅠㅠ
치킨, 비프, 믹스, 콩 네 가지 메뉴를 스몰사이즈로
다 시켰습니다 ㅋㅋㅋ 거기다가 히든메뉴인
감자튀김까지 ㅋㅋㅋ 감자튀김이 신의 한수 ㅠㅠ
맛있었어요 ㅋㅋㅋ

강남의 물가치고는 혜자했지만 ㅋㅋㅋ
양이 많아서 엄청난 사치가 되버린....
그래도 모든 맛이 다 맛났습니다 ㅎ0ㅎ
갈색소스는 좀 매콤했지만요 ㅠㅠㅋ
음료는 리필가능 +_+

평소 먹을 수 없는 맛이라 어색할 순 있으나
우리입맛에 맞춰서 나온 아랍음식이라
특별한 음식이 먹고 싶을때 찾으면 좋을 거 같아요+_+

image

다음엔 뉴욕(대자)사이즈로 두개에 감튀면
4인에 딱 맞을듯한 느낌 +_+

image

마무리는 역시 술한잔과 함께 !!
가격이 나쁘지 않았던 몰타맥주창고!
5900에 새로나온 호가든 로제맛 드디어 맛봤습니다
ㅎㅎㅎ 좋은 사람들과 만나서 넘나 즐거웠던 하루!
다들 즐거운 휴일보내셨길 바라며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image

Sort:  

백수 축하드립니다! 앞으로하시는일마다 승승장구하시기바랍니다.

백수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아 저도 여기 가보고싶은 곳인데 다녀오셨군요 ㅠㅠㅠ
맛있어보입니당 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