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친구와 함께한 다낭호이안 여행 #3일차 호이안의 낮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다낭-호이안-다낭-다낭 다낭호이안 여행기 포스팅 시작합니다-

4일째는 롯데마트 쇼핑 후 한국으로 돌아가는 일정이라
사실상 3박 5일 간의 짧고도 긴 여행이었네요

image

다낭으로 다시 돌아가기 전
호이안 올드타운을 한 번 더 구경했습니다
눈에 들어왔던 농 모빌들.. 너무나 귀여웠어요 ㅎㅎ

image

image

베트남에서 꼭 마셔봐야한다는 코코넛커피도 클리어-
분위기가 좋은 카페였네요 코코박스
웨딩촬영하는 커플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ㅠㅠ
부럽...

image

투본강에서의 마지막 샷- 안녕 호이안!!

Sort:  

카페가 말 그대로 포토존이네요ㅎㅎ

ㅋㅋ정말요 ㅠㅠ 그냥아무데나 찍어도 분위기 갑!

다낭 정말 좋은거같아요^^
일주일 정도 돌았는데 돌아오고나니
다낭에서 한달 정도 살아보고 싶단 생각이듭니다 ㅎㅎ

정말요 완전 힐링될거같아요 ㅠㅠ 일단 물가부터가 힐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