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후기] 투표완료/ 내 표는 소중하니까

in #kr6 years ago (edited)

아침부터 라디오에서 소찬휘언니가 '현명한 선택'을 부르신다 ㅋㅋㅋㅋㅋ 그것도 다양한 버전으로.
방송국 센스가 넘치네.

이유모를 불면에 시달리다 무거운 몸뚱이를 이끌고 나가 도장 콩콩.

선택의 큰 기준은
네거티브로 일관하는 후보는 배제하는 것, 전과가 화려하면 별로라는 것.
+정책 +관상 혹은 인상

01.jpg
호텔에서 투표하기는 처음이었다. 특이한 경험.
입구에 서있는 루돌프도 찍어보고.

지인이 후보명단에 있는걸 보고 깜놀 띠용 @@

좀 더 나은 대한민국이 되길 바라며 인증샷.
02.jpg

Sort:  

호테에도 투표하는공간이 있는거에요 ?
신기하네요!
미션완수했으니 즐거운 하루 되세요

마땅한 공간이 없었나봐요. 호텔 1층 한켠에 장소를 마련했더라구요.
좋은 하루 되세요 ^^

투표 인증 멋지십니다! ^^

감사해요 도장이 다 번져버렸네요 ㅎㅎㅎ

Congratulations @o-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