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0180416 사랑니를 뽑았다.

in #kr6 years ago

아이고... 흔들리는 차에서 힘드시겠습니다. 밤길도...힘내시길...

고딩때 전주서 사랑니빼고 차비없어서 터미널에서 입에 거즈물고 군인아쩌씨한테 돈빌려서 집에 온기억이 있네요. 세분한테서 받았죠 ㅎㅎ그때 이후론 가끔 차비없다는 사람을 그냥 안보냈습니다.
무사히 도착하시길바랍니다.

Sort:  

흔들리는 차 안에서 사랑니 뽑은 고통을 느껴보신 분이 여기에도 계시네요ㅠㅠ저는 무사히 잘 도착했습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