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과자추천!yo~ (카스테라 빵)

in #kr6 years ago (edited)

친구가 선물해준 일본 빵을 먹어볼까요? ㅋㅋㅋ
고맙다 친구야! ㅋㅋㅋ 여행 자주가면 안되겠니? ㅋㅋㅋ
image
요녀석인데요^^
image
한번 열어볼께요~
image
띠용! 과자가 아니고 빵같아요!
image
일본은 또 빵이 굉장히 유명한거 아시죠?
image
맛은 2가지네요 ㅎㅎ
한번먹으면 계속 먹을거 예감이ㅜㅜ
(다이어트 해야되는데 ...)
image
먼저 노란색빵!
크기는 작지도 크지도 않고 적당해요
image
한입 먹어볼께요~
아! 요녀석은 카스테라군요 ㅋㅋ
달달하고 부드러운게 맛있네요 ㅎㅎ
image
그럼 이건 녹차 카스테라겠군요 ㅋㅋㅋ
image
녹차맛이 강하게 나요 ㅋㅋㅋ

살짝 녹차 특유의 쓴맛도 나네요 ㅎㅎ
먼가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감사히먹을께요!! ^^
image
일본에 잘하시는분 자체적으로 해석하시고~~
image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용!! ㅋㅋㅋ

일본빵의 점수는 ★★★
카스테라는 그냥 카스테라맛!! ㅋㅋㅋ
우유와 함께 드세요^^

Sort:  

우유와 함께 하는 카스테라는 진리죠. 게다가 일본산이라니.
저도 항상 일본에 여행가면 나가사키 카스테라를 사오곤 한답니다 :)

일본 빵은 다 맛있는거 같아요^^
저두 일본 놀러가고 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