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88] 셀프생일선물 준비 1주차 결산

in #kr6 years ago

스팀잇 부담갖지 말고 조금 느슨하게 하자고 맘먹는 순간... 스태기에 빠지더라구요ㅋㅋㅋㅋㅋ 비포, 에프터 하시는분들 너무 대단해요! 그만큼 자신이 있다는거잖아요! 응원합니다+_+

Sort:  

ㅋㅋㅋㅋㅋ스태기ㅋㅋㅋㅋㅋㅋ이미 몇번을, 꽤나 길게 겪어가지고 이제는 그러지 말아야지 마음먹은지도 얼마 안됏는데ㅠㅠㅠ아직 오면 안돼ㅠㅠㅠㅠㅋㅋㅋ자신은 없지만 역시 박제의 힘을 믿는달까요ㅋㅋㅋ큐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