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만의 스팀잇입니다.

in #kr6 years ago

스크린샷 2018-04-29 오전 2.36.12.png

약 한달만의 스팀잇입니다.
한달전에 교통사고가 크게 났습니다.
저는 그나마 괜찮은데 차가 거의 짜부되버렸고 같이 타고있던 지인분이 많이 다치셨습니다. 병원이랑 보험사랑 오가느라 변호사 만나느라 일하느라 정말 지옥같은 한달을 보냈네요. 너무 지친 나머지 삶에 회의가 느껴지더라구요. 스팀잇 들어올 시간은 충분히 있었는데도 썩 내키지 않았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지금은 거의 해결이 되서 간만에 기분전환이나 할겸 경주에 있는 캠핑장에 왔네요. 바람도 많이 불고 날씨가 정말 좋습니다. 새로운 일상을 맞이한만큼 스팀잇도 다시 시작하려 합니다.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분위기가 정말 많이 바뀌어있네요. 아쉽게도 스파 임대기간이 끝나있지만 스팀 시세가 올라서 그나마 다행입니다. 팔로우도 많이 늘어나서 곧 300이 되겠네요. 그나저나 새글 알림이 300개 이상인데 80% 이상이 캐마라니..😅

무튼 여러분들도 꼭 안전벨트 하시고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이제 한시름 놓았으니 이제 다시 정신 똑띠 차리고 살아야겠네요..
다시 만나뵙게 되서 정말 반가워요! 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고래 배너.png

Sort:  

기다렸습니다 ㅠㅠ
많이 안다치셔서 다행입니다
몸조리 잘하시구 푹쉬고 돌아오셔요

역시나 간지님이 반겨주시네요!
프사도 바뀌시고 명성도도 레베루업 하셨군요...
오랜만에 오니 뭔가 낯선 기분입니다..ㅎㅎ

오랫만입니다.
근데 큰 사고가 있었군요 그래도 거의 해결되었다니 다행입니다.

아시나요님 오랜만이에요. 익숙한 분들이 반겨주셔서 기분 좋습니다 ㅎㅎ

오랜만입니다!
한동안 안보이셔서 떠나신줄알았습니다 ㅠㅠ
몸은 이제 괜찮은거신지요? 교통사고는 후유증이 무무서운데 아무쪼록 건강하셨으면합니다!
관심을가지고 기다리는 포스팅이 많아요!
다시 돌아오신걸 환영합니다 ^^

오랜만이에요~ 제가 없는동안 다들 명성도가 엄청 오르셨네요..!
예전보다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ㅎㅎ
걱정해주시고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치지 않으셨다니 다행이에요. 이제 싹 잊고 기분전환하셔서 좋은 글 많이 써주세요^^

오랜만에 오시니 분위기가 바뀌었다고 느끼시나 봅니다. 나에겐 그닥 변화가 느껴지진 않는데... 건강하게 돌아오셨다니 반갑습니다.^^ 자주 뵙도록 해요.

갑자기 프린스 프사가 기억나서 와봤는데 이거 이후로 무소식이시군요. 크게 안 다치셔서 다행이네요...

무슨일이 더 생기신건지..ㅜㅜ 가끔 소식듣고싶어요 :)

@oldgold90 you were flagged by a worthless gang of trolls, so, I gave you an upvote to counteract it! Enjoy!!

Congratulations @oldgold90!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oldgold90!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