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로닉스 자산현황에 항목을 추가할 수 있는 플러그인

in #kr7 years ago (edited)

폴로닉스 거래소를 사용하다보면 내 자산 현황과 주문 내역, 분석이 다 따로 메뉴에 자리 잡고 있어 불편합니다. 적어도 늘 Exchange와 Deposit, Trade History 창을 열어두어야 해서 듀얼 모니터를 사용하지 않으면 매번 창을 옮겨다녀야 하구요.

스크린샷 2017-06-14 오후 6.49.07.png

한동안은 위 사진처럼 구글 스프레드 시트에서 저만을 위한 시트를 만들어서 사용하곤 했는데요. 이것도 매번 거래 데이터를 CSV로 다운 받아 넣어줘야 해서 불편한 건 마찬가지였습니다.


스크린샷 2017-06-14 오후 6.41.34.png

'이 페이지를 내 입맛에 맞게 바꿀수는 없을까?'


스크린샷 2017-06-14 오후 6.54.22.png

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져 플러그인 페이지에서 Poloniex로 검색하면 Poloniex™ Ninja 라는 플러그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무료입니다!


스크린샷 2017-06-14 오후 6.56.13.png

플러그인을 설치하신 다음 옵션을 보면 위와 같이 6가지의 항목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우선 다 체크해 봅니다. 그런 다음 폴로닉스의 DEPOSITS & WITHDRAWALS 메뉴로 들어가 봅니다.


스크린샷 2017-06-14 오후 6.58.51.png

6가지 항목이 추가 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Break Even Price가 표시되면 좋겠다고 생각하지만 개발자가 계속 업데이트를 하는 것으로 보아 향후 여러가지 항목이 추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저처럼 한페이지에 많은 정보가 보이길 원하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크롬 플러그인을 보시려면 크롬 주소창에 chrome://extensions/ 라고 치시면 됩니다.
Sort:  

여러 창을 켜놓고 넘어다니기 불편했는데 정말 좋은 정보입니다. 감사합니다.

좀 더 많은 옵션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

오 좋은 정보네요! 정도 익스텐션 사용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네 꼭 써보세요~!

폴로닉스 사용자에게 좋은 정보네요! 전 Bittrex지만 곧 넘어갈 것 같았는데 유용한 정보 감사드립니다

비트렉스는 인터페이스가 어떤가요? 차후에 폴로닉스 사용해보시고 비교글 한번 써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좋은 정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도기를 가지고 계시네요 ㅎㅎ...

ㅜㅜ 도기 안 좋은가요?

도기에 관한 정보들을 스팀잇에서 찾아보세요

이름보고 샀더라는 사실이 들통났군요 ㅜ 공부 좀 해야겠습니다.

아닙니다 ㅋㅋㅋ 커뮤니티들 보면 도기 좋아하는 사람들이 꼭 있어서 생각 났어요 ㅎㅎ

구글 플러그인은 어떻게 들어가나요?
링크 좀 걸어주셨으면 좋았을텐데...

크롬 주소창에 chrome://extensions/ 라고 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전 6개항목 모두 n/a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가지고 계신 코인이 없으면 n/a 로 나오는 것이 맞구요. 코인을 가지고 있는데도 저렇게 나오면 다른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네 가지고 있는 코인들인데요....

어떤 문제일까요?

방금 테스트 해보니까 가끔 접속할때 n/a로 표시 되는 버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우선 새로고침 몇번 해보시구요. 그래도 안되면 크롬을 새로 한번 실행해보시길 바랍니다. 단순 플러그인이기 때문에 표시가 되지 않는 부분은 브라우저 상의 문제로 보여집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