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포밀이의 일기 2

in #kr6 years ago (edited)

_MG_4301.jpg

안녕? 나 포밀이애오. 누나 바빠서 내가 왔어오




포밀이의 일기



_MG_4344.jpg

누나가 이거 모기장이래요. 근데 나 여기서 노는거 좋아해


_MG_4352.jpg

세수도 찹찹 하구오


_MG_4347.jpg

요기 엄청 편해서 코야 하기 좋아요


_MG_4377.jpg

... ...


_MG_4862.jpg

푸욱 잤으니까 찍찍이랑 놀꺼애오


_MG_4865.jpg

찍찍아 깜딱 놀래쨔냐!


_MG_4870.jpg

훙. 방울이랑 놀래


_MG_4991.jpg

누나 또 뭐해?


_MG_4992.jpg

누냐?


_MG_4993.jpg

뉴나...?


_MG_4904.jpg

맨날 요기 보구 머해


_MG_4988.jpg

나 팀팀해


_MG_4980.jpg

나랑 놀 누나 손?


_MG_4979.jpg

이래도 안놀아됴?


_MG_5002.jpg

누나가 우디 아져띠한테 오뎅꼬치 줬어여
아져띠 일케 흔들어야지


_MG_5058.jpg

나 그만 코야할래요. 모두모두 안뇨!
다음에 또 만나요



+
1탄에 힘입어 다시 찾아온 포밀이의 일기 2탄입니다.
한글파괴에 오글거림이 추가됐지만, 귀엽게 봐주세요 :)

요즘 그림 그릴 시간이 부족해서 오랫동안 그림 포스팅을 못 했네요.
8일 만에 냥린이 시절 포밀이 사진으로 대신합니다!



오랜만에 붓을 들고 다음에 포스팅할 포밀이 그림도 조금 그렸어요.

오늘은 미세먼지 없는 청명한 날씨에 별일 없이 한껏 들뜬 하루였어요.
온종일 창문을 활짝 열고 포밀이랑 신선한 공기를 실컷 들이켰답니다.
매일 오늘만 같으면 좋겠네요 :)
힘내는 월요일 되세요!

Sort:  

와........와,....귀엽다라는 말로는 부족하네요..ㅠㅠㅠ 하루종일 보고만 있어도 행복할 것 같아요 ...

네에- 그냥 보고만 있어도, 떠올리기만 해도 행복해요 :) ㅎㅎ

(ᵔᴥᵔ) 정말 귀염귀염하네요~ ㅎㅎㅎ

귀여우려고 태어난애 같아요 :) ㅎㅎ

고양이 포밀이의 일기 2
Thank you! Upvote!

Thank you! :)

헐퀴
말잇못....

저때는 아기때고 지금은 많이 컸어요 :)

짜..짱귀엽당...

귀여움으로 똘똘 뭉쳤지요 :)

포밀이... ㅜㅜㅜ
힐링하고 갑니다

포밀이를 보며 힐링 하셨더니 기분 좋네요 :)

으 넘 풍부한 감성의 포밀이! 월요일 아침의 귀여움주셔서 감사해요😆

지금은 언제 놀아주나 싶어서 절 주시하고 있어요 :)
고양이를 키워보니 자신의 감정을 강아지보다 더 정확하게 표현해서 신기해요! ^^

예가 다 컸나보죠? 디게 구엽네요.

IMG_6734.jpg

지금은 이만큼 컸어요! ^^

ㅋㅋㅋ. 올리아누나 보디가드 해도 되겠당.

짜슥! 상남자.

냥이가 엄청 귀엽네요~
고향집에 가면 강아지는 키우십니다.
여기저기 품종이 섞여 있긴 하지만 무지 귀엽죠
하지만 고양이는 한번도 키워본적이 없네요
그리고 그림을 손으로도 그리고 디지털로도 그리고 하시는군요
귀여운 포밀이의 멋지고 예쁜 그림 기대할게요~~~^^

품종이 섞인 강아지들이 똑똑하고 의젓하면서 귀엽더라구요!
고양이는 저도 처음 키워보는데, 키우고 보니 이 세상 모든 고양이들이 다 예뻐보여요 :)
정말 매력적인 것 같아요. 손으로도 가끔 그리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

포밀이 너무 귀여워요. 심장에 무리가 옵니다 :)
다음 포스팅 또한 격하게 기대되네요. 올리아님이 그리신 포밀이 그림!!

저는 매일매일 심장에 무리가 와요 크읍 !
격하게 기대해주셨는데 맘에 들게 안그려져서 T-T 조금만 기대해주세요! ㅎㅎ

우아 심장폭행범을 잡아라 ㅠㅠ 너무 귀엽네요.

이렇게 귀여운 생명체가 또 있을까 싶을 정도로 귀여워요 T-T ㅎㅎ

흐엉 포밀아 안뇨... ㅠㅠㅠㅠ ㅎㅎㅎㅎ 작업하시다가 포밀이 보면 스트레스가 삭삭 날아가시겠어요 올리아님-!! ㅎㅎㅎㅎ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 :-))))

리리님! :) 항상 응원해주신다니 감사해요!
포밀이는 떠올리기만 해도 스트레스가 날아가는것 같아요.
엄마가 밖에 나오면 핸드폰에 저장된 아기 사진을 꺼내보듯이 전 포밀이 사진을 꺼내보곤 한답니다 ㅎㅎㅎ

ㅎㅎㅎ 너무 귀엽네요. 모기장을 해먹처럼 사용하네요 ㅋㅋ

침대에서 자다가 또르르 굴러 떨어져보니 편했는지
나중에는 알아서 들어가서 해먹 삼아 잠을 자고 놀고 하더라구요 ㅎㅎ

고양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
사진 아래 글이 직접 말하는 것 같아서 더 귀엽네요. ㅎㅎ

의도적으로 적어봤어요.ㅎㅎ
함께 생활해보기 전까지는 모르실 이 귀여움을 전해드릴 방법이 없네요 :)

귀여운 냥이네요~^^

귀여움 그 자체이지요 감사합니다 :)

아~ 너무 귀엽고 예쁘네요.=^_^=

귀엽고 예뻐서 안으려고하면 질겁하고 도망가요 T-T

Beautiful! upvote

Thank you! :)

안녕하세요 올리아님 :D 혹시 시간 괜찮으실 때 카톡 beep23으로 연락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송이님! 메세지 보냈어요 ♥

헐.. 모니터 받침대 밑에 있는 포밀이 사진 ㅜㅜㅜㅜㅜㅜ

정말 사랑스럽지요 T-T 놀아달라고 시위하는 중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