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아 일러스트 : 진정한 자유 illustration

in #kr6 years ago (edited)

olia1.png



생각이 만든 좁은 자아상을 넘어
진짜 세상을 경험하겠다고 다짐했다


olia.gif
[GIF IMAGE]
얇은 유리벽에 스스로 갇혀있기를 선택했던 그녀는
이제 그 너머의 자유를 꿈꾸게 되었다.


@levoyant 님의 글 생각의 단편 - 어떤 혹등고래 위에서 를 인상 깊게 읽어서일까.
자유를 갈망하는 나의 무의식이 반영된 것일까.
어젯밤 꿈에서 나는,
바다 위의 어떤 공간에 있게 되었고 일렁이는 물결을 바라보며 혹등고래가 오기만을 기다렸다.
내 앞으로 혹등고래가 지나가리란 걸 왜인지 꿈에서는 알고 있었고,
지나가는 순간 오른쪽 지느러미에 매달려 함께 헤엄을 치며 놀 요량이었다.
꿈에서 깨었을 때는 결국 매달려 함께 놀았는지, 기다리는걸로 끝이 났는지 기억이 희미해져 버렸지만
(지느러미의 모양은 기억이 난다)

푸른빛의 잔잔한 바다는 멋졌고, 기다림은 설렜다.



멋진 마크다운을 공유해주신 @kyunga 님 감사합니다 :)

Sort:  

넘 예쁩니다 :)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림 너무 이쁘네요^^
꿈 같아요.

(https://steemit.com/busy/@lucky2/5hzq1k
글 확인 부탁드립니다.)

확인했습니다 ! 이제 임대도 끝나가네요.
아직 기간이 조금 남았지만 한달동안 유용하게 잘 사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럭키님 :)

아직 반밖에 안지났어요.ㅎㅎ
6월9일까지에요~~
남은 기간동안 화이팅!

앗 - 6월 9일이 무척 가깝게 느껴졌는데 달력을 보니 꽤 남았네요.
남은 기간도 잘 사용하겠습니다 화이팅! :)

우와 정말 꿈을 꾸는 듯한 그림입니다ㅠㅠㅠㅠㅠ

금손포스팅에서 다녀가요!

푸른빛의 잔잔한 바다는 멋졌고 기다림은 설렜다. 너무 좋은 말이네요!

금손 포스팅에 작품을 자주 올리지는 못하지만, 항상 감사합니다 핑크피그님 :)

그림도 예쁘지만 gif 버전은 정말 두근거리게 합니다.

모션그래픽을 배워서 좀 더 자연스럽게 모션을 넣고 싶어요 :) 두근거리셨다니 저도 함께 두근거려요!

Magically!

Thank you! :)

하늘의 어느 한군데를 날아다니는 것 같아요:)~색이 너무 예쁘네요~

사람도 새처럼 자유롭게 날아다닐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이번에도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

올리아님 전 오늘 바다에 있었어요. 우린 스쳤을 수도 있었겠네요:)

시공간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면 보얀님과 저는 스쳤을 수도 있겠어요!
떠올리니 신나요 :)

정말 예쁜 그림이네요. 멋집니다...

아론님 작품과 사진을 볼때 제 생각을 적어놓으셨네요 :)

예쁜 그림을 올려주셔서 제가 더 고맙지요!ㅎㅎ

경아님 마크다운 덕분에 제 그림이 더 돋보이게 된것 같아요!
다른 많은 분들도 그렇겠죠? 매번 잘 사용하고 있어요 :)

그녀의 유리창 이외에도 저와 그녀 사이에 또 하나의 유리차이 보이는 것 같아요.

저번에도 그렇고, 언벤님의 시적인 표현 참 멋져요!

그림도, 밑에 써주신 글도 인상적이에요. 그림 속의 어여쁜 분은 아마 올리아님이겠죠? 목을 감싸고 있는 동물도 넘나 귀엽고 하늘 표현하신게 어마어마하게 예뻐요. 올리아님의 반짝반짝한 재능이 부러운 밤입니다 +_+ 캬아 (넘 예뻐서 리스팀해요 ㅎㅎ)

그림 그리는 사람들은 다들 자신과 비슷하게 그리는것 같아요 :) 이 그림은 의도적으로 절 떠올리며 그렸어요ㅎㅎ 목을 감싸고 있는 동물은 포밀이를 떠올리며 그렸구요 >_< 송이님과는 짧은 기간 스팀잇으로만 소통을 했는데 아주 오래 알고 지낸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댓글로도 느껴지는 송이님의 친화력 덕분인듯해요ㅎㅎ) 리스팀 감사합니다! ^^

포밀이라고 하려다가 아니면 어쩌지 하는 소심한 마음에 적지 않았는데, 포밀이었다니! 올리아님께 점수 더 딸 수 있는 기회를 잃었습니다. 저도 올리아님이 왠지 너무 친근하고 좋습니다 :) 제가 올리아님의 엄청난 팬이라는 걸 기억해주세요 +_+

저에게 더 딸 점수가 어딨나요 송이님! 이미 내 마음 속의 백점 :) 제 엄청난 팬이라고 해주시다니... 부끄럽고 감사합니다 >_<

왠지 투루먼쇼 영화가 생각나내요
진짜 세상으로 나아가서 자유롭게 훨훨 날아다니길~^^

마지막 장면에서 진짜 세상을 향해 당당히 나아가는
그의 모습이 참 오래도록 기억에 남더라구요 :)

올리아님도 파워당당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오늘 하루가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수 있게요~

역시 올리아님 그림..
좋습니다.

리자님 반갑습니다 :) 좋게 봐주셔서 기분 좋은 밤입니다. ^^

아름답습니다. 구름도 같이 살랑살랑 움직이네요 :)

저는 생각없이 하늘에 살랑살랑 떠다니는 구름을 보면 그렇게 기분이 좋더라구요! :)

처음 일러스트만 보고 정말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아래 움직이는 일러가 있을줄은 몰랐네요
글귀와 너무도 어울리는 아름다운 일러입니다.
아침부터 힐링하고가요. 좋은그림 감사합니다.

처음에 움직임을 크게 줘서 작업했더니 안어울려서 조금씩 움직이게 설정했는데
자세히 보지 않으면 눈치채지 못하실 수도 있겠어요 :)
힐링되셨다니 ! 저도 덩달아 힐링되는 느낌입니다. ^^

정말 꿈속을 날아다니는 듯한 예쁜 그림이네요. 감탄하고 갑니다.^_^

꿈속에서 저런 자세로 혹등고래를 기다렸답니다 :)

일러스트 너무 이뻐요... 매번 감탄하고 갑니다

다시 찾아와주시고 감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우와 보얀님의 멋진 글과 정말 잘 어울리는 너무 멋진 그림입니다 +0 +!!!

다복님 오랜만이에요 :) 보얀님 글 참 좋아해요. 감사합니다!

자유를 향하고픈 몸부림이 그려지네요..
잘 보고 갑니다.

sindoja님 댓글이 그리웠어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