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주] 별이 빛나는 밤에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는 올리아 @olia1 입니다.

『오마주』 프로젝트 5차에 처음으로 참가해봅니다.
이 작품은 제가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기도 하고,
다른 분들께 처음으로 많은 관심을 받아본 그림입니다.

별이 수놓아진 아름다운 한여름 밤에
선선한 바람을 느끼며 앉아있는 모습이에요.


별 이  빛 나 는  밤 에


green(resize1).jpg

반짝반짝 빛나는 별 처럼, 소녀도 반짝반짝 빛나고 있어요.
나무들이 소녀를 향해 인사하는 듯 해요.
'안녕- 행복한 소녀'



green(resize).jpg

이곳은 꿈일까요? 현실일까요?
현실보다 더 생생한 꿈일까요.



greenr.jpg

반짝반짝 별이 빛나는 밤에



별이 빛나는 밤에

'오마주 프로젝트로 재 발굴한 글입니다'

Sort:  

애착이 가시는 작품이 만큼 다시 한번 주목을 받았으면 하네요. ㅎㅎ

언벤님 감사합니다! 이렇게 좋은 프로젝트가 있어서
제 작품을 다시 보여드릴 수 있으니 기뻐요 :)

이 그림이 보자마자 느낌이 너무 좋아서 바로 감상평 썼던 기억이 나네요^^
다시 봐도 정말 좋아요ㅎㅎ

그때 @piljun 님께 참 감사했었어요 :)
저도 특히 좋아하는 그림이라 오마주 프로젝트로 다시 올려보아요.
다시 감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림 느낌 좋아요! 색감이 너무 좋네요
잘 보고 갑니다 :)

키만과 효밥님 :) 오랜만에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

👨 엇! 저 이 그림 밤하늘 정말 좋았는데! 다시봐도 좋네요 ^^

기억해주시네요 :)
별이 빛나는 밤하늘을 다시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뻐요!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치님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자주 듣던 '별밤'의 추억이 생각나네요^^

저도 들어봐야겠어요 :)
별이 가득한 밤하늘 아래에서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그림을 보니, 제 마음도 빛나네요.
그림에 오묘한 빛이 담겨 있네요.

함께 빛나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묘한 빛을 표현하고 싶었어요. ^^

표현한 만큼 잘 담으셨네요.
그림에는 화가의 영혼과 에너지가 담겨있거든요. ㅎ

스팀잇 kr-인명사전 등록 확인 바랍니다. cute.jpg
https://steemit.com/kr/@ranesuk/kr-update-2018-5-5

감사합니다! 확인하러 달려가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