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러스트 ] 올리아의 작업실

in #kr6 years ago

올 리 아 의  작 업 실 

M Y   W O R K R O O M

olia room.png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는 올리아 @olia1 입니다.
오늘의 그림은 '작업실(이라 쓰고 이라 읽습니다.)'을 주제로 그린 그림이에요.

책상 위에 이것저것 올려놓을 게 많아서 그림처럼 일반 책상보다 넓은 책상을 쓰고 있구요. 넓은 만큼 많은 물건이 널브러져 있어요. 가장 많은 자리를 차지하는 건 두대의 노트북과 커다란 액정타블렛! 예전에는 맥북프로+타블렛 조합으로 그림을 그리다가 액정 타블렛에 마음을 빼앗겨 몇 달간의 고민 후 큰맘 먹고 장만했는데, 종이에 그리듯 직접 펜을 대고 그릴 수 있어서 판타블렛보다 훨씬 편해요.

책상 위 액자에는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곰곰이의 나날'을 넣었답니다!


olia room2.png

내가 가장 좋아하는 나만의 공간.

Sort:  

색감이 아기자기하니 넘 귀여워요😆

소품들이 아기자기해서 색감도 아기자기 해졌나 봐요 :) 감사합니다😊

저 작업실에서 얼마나 즐겁고 행복한 꿈들이 만들어 창조되었을까요? 생각만 해도 정말 신나고 즐겁네요/.^^

함께 신나고 즐거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얏호😁

저 정도 널부러진 정도면..넓이에 비해 상당히 깔끔하게 책상을 유지하고 계시는것 같은데요? (현실과는 다른가요? ㅋㅋ)

그림과 현실과는 아주 달라서 부끄럽네요:)
책상 위의 물건을 많이 생략했답니다. >.<

올리아님의 방에 초대받은 듯한 기분이 들어요. 어쩜 그리시는 그림들이 하나같이 따뜻한 느낌을 주는지...! +_+ 책상 위에 올려져 있는 소품들과 벽 장식물을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ㅎㅎ 깨알같이 귀여워요.

제 방에 초대하고 싶은 송이님+_+ 그림으로 나마 초대받은 듯한 기분이 드셨다니 기분 좋아요!
이번에는 깨알같이 마구마구 그려넣었어요ㅎㅎ 감사합니다:)

(╹◡╹)예쁜 작업실에서 예쁜 그림들이 나오는군요.. 머리핀으로 붓을 ㅎㅎ 너무 멋진데요.

예전에 외부 작업실에서 그림을 그릴때 머리를 묶자니 끈자국이 남아서
길다란 붓으로 종종 머리를 올렸어요. 그러면 자국이 안남아서 좋더라구요 >_<

귀엽고.. 이쁘고...
아... 나도 저렇게 그림그리고 싶다...란 생각이 듭니다

아앗- 리자님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진짜 올리아님 그림 넘 예뻐요. 빈말아님요~
완전 내스탈~

내가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나만의 작업실이 최고의 공간!! ㅎㅎㅎ

낭만그래서 로망님:) 맞아요. 이 공간에서 온전히 집중하는 그 시간이 좋아요! :)

안녕하세요 ㅎㅎㅎ 지나가다가 그림을 보고 들어왔습니다. 그림에서 아늑하고 포근한 느낌이 드네요.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

지나가다 지나치지 않고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앞으로 자주 뵈어요. ^^

으아아아..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공간이에요! :-) 작업실 또한 올리아님을 꼭 닮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ㅎㅎㅎ 그림 속 그림을 보고 또 한번 심장이 녹아내립니당.... 너무 예쁜 올리아님 ㅠㅠ ㅎㅎㅎㅎㅎ

아아앗- 매번 사랑스러운 댓글을 달아주셔서 제 심장도 녹아내립니당❤
깨알 같은걸 좋아해서 그림 속 그림을 넣어봤는데 좋아해주셔서 뿌듯해요! 감사합니다 :)

자신만의 공간을 가지고 있다는 건 정말 부럽네요.
멋진 작업실 입니다.

멋진 작업실이라기에는 부끄럽지만, 제 공간이 있다는것에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언벤님 :)

작업실이 너무 멋진거 아닙니까 ^.^;;

그림은 많이 미화되었습니다. 😬 ㅎㅎㅎ

다른 작가님의 작업공간을 이렇게 엿볼 수 있어서 흥미롭고 재밌네요!
역시 올리아님의 작업실 답게 따뜻한 느낌이 나는 공간입니다^^!

작업실이라기에는 부족하지만 이 공간에서 보내는 시간을 좋아해요!
그림은 깨알같이 귀여운 소품들을 좀 더 추가해서 그렸답니다ㅎㅎ
제가 작업실에서 느끼는 따뜻함이 담겨서 따뜻함을 느끼셨을까요?
감사합니다 다복님 :)

멋진 작업실일 것 같아요~ 올리아님의 작품이 완성되는 공간이군요!

보보님:) 그림보다 멋지지는 않지만, 저에게는 어느 작업실 보다 멋진 공간이에요! ^^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오치님~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기자기한 그림이네요 ㅎㅎ

아기자기 깨알같이 그려본 그림이에요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