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리아 일러스트 ] 곰곰이의 나날

in #kr6 years ago (edited)

olia11.png


곰곰이의 나날


olia22.png

하늘이 새하얀 눈을 선물해주는 까만밤.
곰곰이는 늘 그렇듯 난로를 켜고, 포근한 의자에 앉아 책을 읽었어요.

olia33.png

앉아서 여행하는 따뜻한 겨울 밤.

Sort:  

포근한 느낌이 들어요!

포근하고 아늑한 공간을 표현하고 싶었어요:)

잘보구가요^^

감사합니다. ^^

올리아님 그림 너무 따뜻하고 이뻐요!! 제가 좋아하는 소품들은 여기 다 들어가 있군요!!
귀여운 곰곰아 너가 입은 스웨터 가디건은 나 좀 빌려줄 순 없겠니? 너무 탐난다규~!! >0 <!!

반가운 다복님 :) 그림 그릴때 아기자기한 소품을 그려넣는걸 좋아해서 헤헷-
저거 사실 담요 뒤집어 쓴거라고 그린건데,
다복님 말씀을 듣고보니... 스웨터 가디건 같네요!? >_<

그림만 봐도 안락하고 따뜻함이 느껴지는 듯 하네요 ㅎㅎㅎ

안락함과 따뜻함을 잠시나마 느끼게 해드렸다니 뿌듯하네요 :)

ʕ•ᴥ•ʔ 곰곰이 너무 귀여워요~

ʕ•ᴥ•ʔ <--- 이거 참 귀엽네요 :) 감사합니다!

귀엽고 재밌는 그림 잘 보고 가요~ㅎㅎ

귀엽고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귀여워요! ET가 생각나네요 ㅋㅋ 귀욤귀욤~

아 ET ㅋㅋㅋㅋ 너무 웃겨요. >_<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그렇게 보니 ET가 보이네요!

솜털이 내리는 것 같이 포근해요^^

검은돌님 표현이 더 포근포근해요 :)
리스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하아`~~ 눈은 땡글땡글~~ 다리는 짤록하니 양말을 신은게 무척이나 귀엽네요. 곰곰이는 책을 읽으면서 머리속에 어떤 상상의 여행을 하고 있을까요? 정말 궁금해지네요~^^

볼록한 배와 땡글한 눈과 조그마한 발에 신은 양말이 포인트입니다. +_+
전... 곰곰이가 멋진 숲을 여행하고 있을 것 같아요!

!!! 힘찬 하루 보내요!

오치님, 매번 감사합니다 :)

귀여워요 따뜻하네요 ㅎ

귀여움으로 무장시켜 버렸습니다 :)

엥? 딱 내가 책읽는 모습이 담겨있네요^^

요호님! ㅋㅋㅋㅋ
이 밤, 웃음으로 마무리 짓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곰곰이의 나날을 조금만 훔치고 싶어요.
눈과 난로, 그리고 책이 있는 여유로운 시간.
곰곰이는 잠이 없는 곰이군요ㅎㅎ

여유로운 시간과 공간.
저도 그런 마음을 가득 담아 그렸어요 :)
저도 밤에 그림을 그리거나, 책을 읽거나
무언가 하는걸 좋아해서 창밖을 밤으로 잘 표현하게 되는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