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리아 일러스트 ] 맛을 그리다.

in #kr6 years ago

_'맛'을 그리다


olia5.png

지금까지와 조금 다른 스타일의 그림으로
색을 최대한 배제하고 간결하게 표현해봤어요.

olia6.png

요리를 하는 것은 그림을 그리는 것과 마찬가지로
맛을 그려내는 행위라는 생각이 들어 그려본 그림이에요.

그림도 요리도 또한 인생도 결국 어떻게 칠하고 표현하느냐에 따라
작품의 멋과 맛과 향기가 달라지는 것 같아요.

오늘은 어떤 인생의 맛을 그리셨나요?

Sort:  

재미있네요.. 맛을 그리다^^

저는 그림 그리는것도 맛을 그리는것도 재밌는것 같아요 :)

요리도 하나의 예술 같아요.
우아한 자태에 눈이 멀고 향긋한 내음은 가슴을 요동시키고 맛있는 맛은 그야 말로 감동이네요. 정말 오감 만족의 예술품이라고 생각해요.

표현이 멋져요 :) '눈이 멀고 가슴이 요동친다'
맞아요. 정성이 담긴 훌륭한 음식은 오감만족의 예술품이지요.

색감이며 달라진 그림체도 모두 귀엽고 이쁜데요!! >0 <!!

샛노란색을 검정과 섞어쓰니 예뻐보이더라구요 :) 감사합니다!

올리아님 이 그림 정말로 맘에 들어요!!!! ㅠㅠㅠㅠㅠ 감각 💛

항상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 💛

맛있는 그림이네요.

'맛있는 그림' 이라는 표현도 좋네요 :)

올리아님의 질문에 어제로 답하면...
음..동부간선도로의 맛?! ^-^
막히는 구간에선 두근두근
슝슝 달리면 속시원한... 그런 맛을 그렸답니다!
오늘은 모험의 맛을 그리러 아이들과 출동해요
올리아님 즐거운 하루되세요:)

운전 할때의 속이 뻥뚫리는 시원한 맛은 경험해보지 않아서 무척 궁금해요 :)
'모험의 맛' 멋져요! 저는 주말에 봄꽃의 맛을 느껴볼까해요.
멋진 하루 되세요. ^^

검은색 야채들인데도 뭔가 그림이 맛있어보이네요:)ㅎㅎㅎㅎ

그런가요? 상상의 맛을 느끼셨네요. ^^

그림도 요리도 또한 인생도 결국 어떻게 칠하고 표현하느냐에 따라
작품의 멋과 맛과 향기가 달라지는 것 같아요.

요리도 삶을 윤택하게 하는 디자인이죠 ㅎㅎ

맞아요 :) 삶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지요.

맛을 그리다.

표현이 멋지네요.
그림도 근사하구요.^^

감사합니다. 근사한 닉네임의 '마담플로르' 님 :)

그림이 따뜻합니다^^

노란색의 효과인것 같아요. ^^

(๑>◡<๑) 올리아님 일러스트 정말 멋지네요~ 오늘은 어떤 하루의 맛을 그릴지 궁금하네요.

어떤 맛을 그릴지 하루하루 두근거리는 삶을 살고싶네요 :)
감사합니다!

!!! 힘찬 하루 보내요!

오치님 감사합니다 :) 힘찬 하루!

정말 우리의 인생의 맛은 다양한 맛이 어우러져 나오는 전골 같아요~ 요리를 그리다라~ 정말 창조적인 표현이네요.^^ 멋진 그림 감사합니다.

인생이 다양한 맛이 어우러져 나오는 전골! 같다니 표현이 멋지네요.
멋진 댓글 감사합니다 :)

'요리가 맛을 그려내는 행위'라니, 표현이 기가 막힙니다 올리아님 +_+ 식재료들을 검정색으로 그리셨는데 왜 제눈에는 알록달록한 컬러로 보이는 걸까요?

요리도 좋아하고 그림도 좋아하다보니 자연스레 나온 표현 같아요 송이님 +_+
송이님의 알록달록한 마음이 투영되서 그런가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