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아 일러스트 : 스팀잇의 아름다운 활동가

in #kr6 years ago

olia11.png


123.png
당신은 나비와 같은 아름다운 활동가.
우리 모두가 훨훨 - 날아오를
스팀잇을 꿈꿔봅니다.

123.png


olia10.png

Sort:  

오늘밤 기분 좋은 꿈을 꿀 것 같아요 ^^
스팀이 나비처럼 가볍게 날아오른다고 생각하니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스팀잇에 대해 포스팅해주셨네요. 지나가다 들려봅니다.

I love your works so much! Please post more often!

아름다운 작품이네요
어서 날아오르길~^^

모두가 꿈을 모아 훨훨 날아다니는 멋진 그림 같아요.^^ 감사합니다.

올리아님 그림 오랜만에 보니 너무 좋은걸요 :-) 좋은 하루 되세요!

으아아 역시 따스해 :)
두 사람이 밟고 있는 선이나 손 끝에서 빛나는 여러 포물선들이 참 따뜻하게 느껴져요ㅎㅎㅎㅎ 어여쁜 그림 감사합니다!!!!!

사랑을 듬뿍 머금고 계시는 예술가님이시군요.^^ 그림이 아주 예쁘고 따뜻합니다.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리알님 그림은 항상 따스한 느낌이 따뜻 따뜻하게 잘 나와서 부럽습니다~
전 이 그림 저그림 그리다 보니 따뜻하게 표현하려해도 요렇게까지
색감내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림 잘 보구 갑니당~
즐거운 주말되세요~~~~^^

이제야 확인했네요. 저는 이 그림보니까 차크라가 생각납니다. 사람과 사람이 만나서 이루어지는 관계의 에너지이죠. 꼭 몸안의 차크라만 있는 것이 아니지요. 나중에 이 그림도 가져다가 쓸께요. 그림을 보니까 포스팅 글감이 생각납니다.

Congratulations @olia1!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olia1!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