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리아 일러스트 ] Flowers and landscape(꽃이 있는 풍경)_photograph & illustration

in #kr6 years ago (edited)




꽃 이   있 는   풍 경

F L O W E R S  A N D  L A N D S C A P E



olia.jpg


r.jpg


2.jpg


으로 가득한 봄이 좋다.

I like spring which is full of flowers.




1. Under the Cherry tree
벚나무가 떨어뜨려 준 머리 위 꽃잎 장식

2. Beautiful color rose flowers
동네를 산책하다 우연히 발견한 신비로운 색감의 장미꽃



3. I drew illustrations
꽃향기를 음미하는 여인 일러스트를 그려봤다.

4. Rich cherry blossoms
요즘 절정인 풍성한 겹벚꽃.


Sort:  

우와!!! 어쩜!!
너무너무 예뻐요
올리아님은 사진도 그림도 어쩜 올리올리하네요^^
사랑스러워라~~

'올리올리하다' ㅎㅎ 재밌어요 :)
디디엘엘님이 사랑스러우시니 사랑스러워 보이나봐요. ^^

이쁘네요 정말 핑크핑크합니다

예쁜 꽃들 덕분에 화사하고 핑크핑크 해졌네요 :)

@olia1님 오랜만이에요. 반가워요~~
봄 햇살같이 따뜻해요^^

검은돌님 :) 포스팅해두고 또 오랜만에 찾아왔네요.
봄 햇살같이 따뜻하게 반겨주셔서 감사해요. ^^

Congratulations @olia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사진과 그림도 좋지만 이 적절한 레이아웃이 참 멋지네요~

@Kyunga 님 덕분에 예쁘게 쓸 수 있어서 좋아요 :) 감사합니다!

꽃밭속에서 삶을 아름답게 그리는 정원사 올리아님이시군요.^_^ 멋진사진과 그림 정말 감사합니다.~

삶을 아름답게 그리는 정원사

표현이 참 멋지네요! 제가 더 감사합니다. ^^

[꽃향기를 음미하는 여인]을 음미해 보았습니다.
예뻐요!

보얀님 :) 함께 음미해주셔서 감사해요. ^^

여자 그림 목에다 이름 쓰신거 목걸이 같아요~ ^^

이름 넣을때는 몰랐는데 리자님 말씀을 듣고 보니 정말 그렇네요! 재밌어요. ^^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8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꽃 사진 예쁘네요 :)

이번에도 감사합니다 :)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너무 예쁘네요! 영화에 나오는 한장면 같아요.

영화에 나오는 한장면 같다니! 멋지네요 :) 감사합니다.

꽃으로 가득함이 아름답네요.
일러스트의 여인처럼 향기를 즐기게 되네요.

꽃은 따로 봐도 모아봐도 직접봐도 사진으로 봐도 아름다운것 같아요.
향기를 함께 즐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꽃의 향기가 전달되는 느낌이네요^^
좋습니다. ㅎㅎ

요호님께 향기가 전달 되었다니 기뻐요 :)

겹벚꽃과 풍성한 장미 아름다워요~ ㅎㅎ꽃잎이 어찌 알고 올리아님 머리위로 찾아 갔을까요 :)

보보님의 멋진 표현력+_+
제 머리 위로 찾아와 준 꽃잎 덕분에 가장 좋아하는 사진 중 하나에요 :)

사진만 봐도 향긋합니다 올리아님! 꽃 내음을 맡는 여인의 옆모습도 아름답고요. 이번 포스팅은 편집도 기가 막히네요 +_+

항상 향긋한 댓글을 담겨주시는 송이님 덕분에 기분 좋답니다.+_+
이번 포스팅은 @Kyunga 님 덕분에 기가막힌 편집을 해볼 수 있었어요!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도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