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아 일러스트 :: 고양이 포밀이의 일기

in #kr6 years ago (edited)

 포 밀 이 의   일 기 



oliapo1.png


/


oliapo.png









불꺼죠요오 - 눈부셔












극세사 이불은 따꼼하지만 포근해오




















누나 등은 따시해서 놀기 죠아여















일케하면 누나야가 심쿵한다나






















나도 컴퓨토 하꺼야

















여기 내 집 아니에오?















나 놀고시픈데 누나 컴퓨토만 해















포무룩
















누나랑 코야 할때 기부니 조아요.
















나 이제 꿈나라 갈꺼에오
모두 코야 잘자요








오글거리지만 포밀 시점에서 써본 '포밀이의 일기' 였습니다 :)

Sort:  

고양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저도 매일 보지만 매순간 귀여워요 :)

아...너무 예뻐요 냥이도 그림도요. 팔로우할께요 ^^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우 할게요.

하아~!~+_+ 모두가 다 사랑스러운 그림과 사진들이네요!!

사랑을 듬뿍 담았어요 :)

👨 인형 같아요. ㅋㅋㅋ 어쩜 이렇게 이쁜지. 할퀴지만 않으면...
근데 우리 마리도 할퀴는... 냥긴개긴... : )

다른 냥이들은 많이 할퀸다고 하는데, 포밀이는 할퀴는건 없더라구요 :)
그거는 냥바냥인것 같아요! 마리가 할퀴어요?? 귀여워라 ㅎㅎ

와.... 저도 함께 심쿵했어요 ㅎㅎㅎㅎ 세상에 이렇게 사랑스러운 생명체가 있다니! 올리아님과 포밀이 일러스트도 넘 따뜻하고요 +_+

저도 매일 보지만 단 한순간도 사랑스럽지 않은적이 없어요 +_+
이유를 모르지만 짜증내면서 막 깨물때마저도 귀여워 죽겠어요! ㅎㅎ

저도 고양이키우고싶은데 여건이 안되네요 부러워요 ^^

여건이 충분히 되실때, 많이 고민하고 데려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올리아님 더 오글거려도 좋아요:) 다음편도 올려주실 거죠?

보얀님 댓글에 힘을 얻어 다음편은 더 오글거리게 올려볼게요! :)

엄청 귀여워요!!!

고양이는 정말 귀여운 생명체이죠 :)

@olia1 님 오랜만이예요! 역시 사랑스러운 그림들 :) 도시락통(?)에 들어간 포밀이도 희번득한 포밀이도 이쁘잖아요. 저 두 앞발 어떡할 건가요! 엉엉 ;ㅁ; 지금쯤 올리아 누나와 코 자고 있겠지요? :)

봄님! 오랜만이에요 :) 도시락통ㅋㅋㅋㅋㅋ 보고 빵 터졌습니다. 저거 카메라 가방이에요:) 푸훗. 빙구같은 표정을 지어도 귀여워요! 어릴때는 옆에 꼭 붙어 자더니 이제는 살짝 거리를 두고 자더라구요. 올무룩...

완전 인형처럼 귀엽습니다.

인형같다는 생각이 자주 들어요 감사합니다 :)

냥이 넘 귀엽네요... ㅎ 동화책 만드셔도 될 것 같아요~

귀여워서 싫어해도 매일 뽀뽀 세례를 퍼부어요! ㅎㅎ
동화책 작업은 예전에 꽤 해봤지만 쉽지 않더라구요 :)

고양이들은 전부 비슷한 것 같네요.
컴퓨터를 하려고 하면 키보드를 가려 버립니다. ㅎㅎ

노트북 자판이 따뜻해서일까요?
어릴때부터 그 위에서 잠들고 엎드려있는걸 좋아하더라구요 :)

으갸갸갸갸~ 너무 귀여워서 빙그레 웃음이 지어지는 포밀시점 이였습니다! ^^

어떤 웃음을 지으셨을지 머릿속에 그려집니다 :)

그림도 예쁘고 고양이도 예쁘네요.

그림도 포밀이도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소요님!

헝.... ㅠㅠㅠㅠㅠㅠ 눈과 마음이 다 녹아내리고 떠납니당 ㅠㅠㅠㅠㅠ 올리아님 정말 너무 사랑스러워요 ㅠㅠ ㅎㅎㅎㅎ

사랑스러운 채린님 :) 포밀이에 대한 사랑을 가득 담아 찍고, 그리고, 써봤어요 헷.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출동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고양이 옆에 쥐가 있군요^^ 톰과 제리인가요?

포밀이가 잘 가지고 놀던 쥐 모양 인형이에요 :)

Congratulations @olia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우앗 심장폭행범! ㅋㅋ 숫컷인가보네요. 저의 둘째도 수컷인데 어느세 폭풍 성장하여 지금은 덩치가 엄청커요. ㅋㅋ 안놀아주면 이불도 걷어가버립니다...

포밀이는 성묘인데 생각보다 몸집이 작아서 좀 더 큼직하면 좋겠는데 싶어요 :)
사람인가요? 이불을 어떻게 걷어가죠? 정말 귀엽겠어요ㅋㅋㅋ 포밀이는 안놀아주면 따라다니면서 잔소리하거나 발을 물어요.

아고~>_<!!!너무 예쁘네요!!ㅋㅋㅋ심쿵 안할 수가 없겠는데요?!ㅋㅋ

매일 심쿵심쿵하는 중이에요 :) 정말 사랑스러워요!

구성이 참 좋네요ㅎㅎ

구성에 신경썼어요 :) 감사합니다 !

울집 냥이가 급 보고프네요.

다른집 냥이나 길냥을 보면 꼭 우리집 냥이가 보고싶더라구요 :)

다큰 고양이가 아닌거 같습니다. 아직 어린애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