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봉봉예고] _ 13번째 심부름 의뢰인 : Sound Of Earth ('사운드 오브 어스' 프로젝트)

in #kr6 years ago

'사운드 디자이너' 처음 들어봤는데 멋진 일을 하고 계시는 분이군요!
5월부터 시작되는 본격적인 활동 에피소드도 무척 기대됩니다 :)

Sort:  

아이고, 올리아님 안녕하세요! ㅎㅎㅎ 또 찾아와주셔서 고마워요! ㅎㅎㅎ 사실 이 심부름 의뢰를 본격적으로 해야되서, 나머지 일들을 처리하느라 요즈음 통 스팀잇을 못하다가 방금 들어왔습니다! ㅎㅎㅎ 그런데 이렇게 댓글도 남겨주시니까 반갑네요! ㅎㅎㅎ 넵! 5월부터 재미난 소리모험기 연재할수 있도록 노력해 볼께요! ㅎㅎㅎ (올리아님도 화이팅!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