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 내멋대로 알리오올리오

in #kr6 years ago

알리오 올리오 저도 한때 많이 만들어 먹었어요!
매콤한걸 좋아해서 페퍼론치노도 많이 넣고, 마늘도 잔뜩 넣는걸 좋아해요ㅎㅎ
한번은 너무 짜게됐었는데 짠거는 되돌릴수 없는... 꾸역꾸역 먹었답니다.
상차림이 너무 예뻐요~ 신혼분위기가 물씬 납니다. ^^

Sort:  

ㅋㅋ 저두 그래서 소금 조절을 약하게했더니 ㅋㅋㅋ
첫맛은 넘 싱거워서 ㅎㅎ 신랑이 간 조절을 다시 해서 먹었어용ㅋ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두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