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아 일러스트 - The wisdom of a book (책 속의 지혜/ illustration)

in #kr6 years ago (edited)

책  속 에  담 긴  지 혜


/

T H E  W I S D O M  O F  A  B O O K 



책을 주제로 그려 본 일러스트입니다.
책 속에 담긴 지혜를 머리가 아닌 가슴으로 느끼는 모습이에요.

저는 내면을 깊숙이 파고드는 글을 만날 때면 온몸의 세포가 너울거려요. 가슴이 무언가로 가득 차버려, 눈물로 쏟아내야 겨우 비워질 듯한 감정을 느끼곤 한답니다. 내 안의 심연, 깊숙한 곳에 숨겨져 있던 슬픔도 기쁨도 아닌 오묘함이 뒤섞인 정의 내릴 수 없는 감정이요.

한정된 언어로는 표현하기 힘든 그 모습을 그림으로 표현해봤답니다.
언제나 그림으로 따뜻하고, 다정하게 다가가고 싶어요.

steemit book.png

/ B O O K

진정한 책을 만났을 때는 틀림이 없다. 그것은 사랑에 빠지는 것과도 같다.
There is no mistaking a real book when one meets it.
It is like falling in love.-Christopher Morley

좋은 책을 읽는 것은 과거 몇 세기의 가장 훌륭한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것과 같다.
The reading of all good books is like a conversation with the finest men of past centuries.-Rene Descartes


olia1book.gif

❯ 작업 과정을 GIF로 만들어봤어요.







어느새 스팀잇에 가입한 지 꽉 찬 두 달이 되었네요. 소극적인 활동에도 제 그림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올리아 @olia1





Sort:  

그림이 따뜻하고 너무 좋은데요~ ^_^

빛이 들어가서일까요 :) 감사합니다!

말이 필요없이 좋네요 ^^

감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으아- 책이 전하는 지혜와 위로가 이 그림 속에서 모두 느껴져요. 역시 올리아님!!!!!!!!!

그걸 표현하고 싶었는데 모두 느껴주시다니, 기쁘네요 :) 역시 채린님!! ^^

👨 책으로 사랑을 배웠... ㅎㅎㅎ
가슴이 벅차오르는 책을 만날때 정말 기분이 묘해요. 잘 표현하셨네요 ^^

사랑을 배웠...ㅎㅎㅎ
@ibobbymari 님 댓글은 늘 미소짓게 합니다!

와아 ~ 책속에서 피어나는 하나의 아름다운 빛의 존재는 어쩌면 저 책을 읽고 계시는 올리아님의 존재의 모습이 아닐까 싶어요. 아름다운 빛으로 자신의 삶과 스스로를 비추는 멋진 그림이네요.^^

아름다운 빛으로 저와 삶을 비추고 싶네요 :) 멋진 댓글 감사합니다!

너무너무너무 예뻐요 올리아님!!!

디디엘엘님 :) 감사합니다!

제가 올리아님에게 편집을 배워야겠는걸요?ㅎㅎ 그림도 글도 내용도 다 예뻐요..감사합니다!

어멋, 아니에요! 경아님께 많은걸 배우고 있어요.
어쩜 그리 다재다능하신지, 앞으로도 많이 배우겠습니다. +_+

오늘도 멋진 그림이네요. 책과 사랑에 빠진 모습이 너무 멋져요.
즐거운 주말 잘 보내세요. ㅎㅎ

언벤님 :) 들러주시고 감상해주셔서 감사해요! 멋진 밤 되세요. ^^

그림의 의미를 보니 좋은 책을 읽고 싶어지네요:>ㅎㅎㅎ

에이카님 오랜만이어요:)
저는 그런 책들은 읽고 또 읽는데, 읽을때마다 새롭더라구요. ^^

맞아요:> 매번 읽을 때 마다 새로운 느낌을 주는 그런 책이 정말 좋은 책인 것 같아요^^ㅎㅎㅎ

좋은 글을 만나셨을 때의 감정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해주는 그림이네요^^

그 복잡 미묘한 감정을 담아봤는데, 그대로 느껴주셔서 기뻐요 :)

책을 좀 읽어야 할텐데;;
흑 ㅠ읽을 시간이 통 나지 않네요 ㅠㅠ

르바님:) 르바님이야 워낙 자유롭게 바쁘시니까요.
저도 자주 읽지는 못하고, 틈틈이 조금씩 읽고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