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고단문] 0003

in #kr8 years ago

0003.jpg


오늘도 파이팅!


팔로우와 댓글은 저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업보트를 눌러주세요!

Sort:  

좋은 이야기 너무 잘 보고 갑니다
편안한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ㅎ

좋은 사진과 더불어 좋은 글까지 잘 보았습니다.
팔로우하고 앞으로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맘이 편안해지는 글이네요.

감사합니다.
자주 들려주세요.ㅎ

일찍 일어나면 피곤히죠 ...ㅠㅠ그냥 피곤해요. 그래도 먼가 늦게 일어내면 손해기분이 들어요. 내 인생을 잠으로 쏟는게 약긴 아깝다는..

저도 그런 생각을 한 적이 있어서
잠을 줄여보려고 했었는데,
낮에 기절하듯이 잠들게 되더라구요.ㅋ

ㅋㅋ 일찍일어나는 새는 피곤하다에 공감이 .. 가요 ~~ ^^

언제쯤 늦게일어나도 벌레를 잡을 수 있을까요.ㅎ

늦게 일어나는 새도 피곤하긴 마찬가지인 것 같네요. 늘 피곤하거든요.;;;

요즘은 모든 새들이 피곤해요.ㅠㅠ

ㅋㅋ 그말이 떠오르네요. 인간은 일과 맞지 않다. 하면 피곤해 지는 것이 그 증거다. 오늘도 파이팅 하시고 새해 인사가 늦었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복 받으세요! 일은 그만 받으시구요.ㅎ

간단하지만 의미가 있네요

감사합니다.ㅎ

ㅋㅋㅋㅋㅋ재밌는 글이네요!! 마지막 문단이 맘에 들어요. 팩트폭력..

피곤피곤 열매를 먹었는지 늘 피곤한 새입니다.ㅠㅠ

일찍일어나면 피곤하죠ㅜ 그래도 홧팅 아자!!

아자아자 파이팅!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오늘도 남은 시간 행복하세요.
보팅 하고 가요.

오늘도 내일도 파이팅!

넹 ~ 파이팅!

월요일 다시 새벽녘 새떼의 하나가 되어야할 시간이 왔네요.
이번 주도 화이팅~~~~!

감사합니다. 월요병 물러가라~

요고 직접 만드신건가요? 뭔가 분위기있는 글귀네요!!
맞팔하고갑니당😊

제가 직접 쓴 글입니다~
뒷배경 사진도 직접 찍었구요.ㅎㅎ
자주 놀러오세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배경사진이 글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네요~

감사합니다.ㅎㅎ
감성적인 배경을 찾아서
사진을 찍는게 쉽지 않네요.

정말 요즘 카페인에 거기다 알콜 의존도가 너무 높아지고 있네요.
오늘도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