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글씨] Be a warrior, not a worrier.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303_103245.jpg


ART PRINCE no.51, egoistar Gray Scandal, Pilot Parallel Pen 3.8mm


20180303_103326.jpg
크라프트지 특유의 질감과 분위기가 더욱 멋들어진 느낌을 줍니다.ㅎ

20180303_103341.jpg
에고이스타의 그레이 스캔들 잉크입니다. 회색 바탕에 연보라빛이 감도는게 아주 오묘한 색상입니다.

20180303_103434.jpg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마음에 드는 색상의 잉크입니다. 우주의 신비로움이 담겨있다고 할까요?ㅎㅎ

20180303_103500.jpg
제가 애용하는 패러렐펜입니다. 고딕계열 글씨를 쓰시는 분들은 하나씩 갖고 계실겁니다. 원래는 만년필이라서 잉크를 충전해두고 사용하는데, 이번에 작업할 때는 딥펜처럼 사용했습니다.


300 팔로워 이벤트 3월 7일까지 진행합니다.


팔로우와 댓글은 저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업보트를 눌러주세요!

Sort:  

역시.. 글을 잘쓰셔...ㅎㅎ
이래서 제가 onehand님을 좋아해요...ㅋㅋㅋ
그 onehand님은 로고도 잘 만드실 듯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로고타이프에도 도전해보려고 자료를 찾아보면서 공부중입니다.ㅎㅎ

놀라운 솜씨입니다. 보팅을 해드려도 큰도움 안되니
댓글이라도 열심히 남겨드릴게요..고래가 되면 그때 베풀면서 살게요..

감사합니다. 자주 방문해주시고 댓글만 달아주셔도 좋습니다.ㅎ

네...행복한 주일 되세요..

아.. 여태껏 다들 일반펜으로 사용하실줄 알았는데 저는 처음보는펜이네요. ㅎㅎ 오늘도 정말 이쁘게 잘쓰셨습니다.

동영상으로 봐도.. 당분간은 따라할 생각은 안드네요 ㅠㅡ

감사합니다! 장인은 도구를 탓하지 않는다는데, 저는 초보라서 도구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ㅋㅋ

와 무슨 컴퓨터로 작업한거 같애요.ㅎ

감사합니다!

와 ㅎㅎ 저펜 저도 한참 캘리 관심가질때 샀는데, 오랜만에 꺼내보니 잉크가 없네요. 저런 잉크병 사서 찍어써도 되나보네요

역시 갖고 계셨군요. 만년필용 잉크를 사용하셔야 해요. 딥펜전용은 점성이 높아서 만년필에 사용하면 잉크흐름이 좋지 않아서 피드가 막혀버립니다.ㅠㅠ 파커나 펠리칸 잉크 추천합니다.

종이의 약한번짐이 더욱 멋드러지게 만들어주는것같아요!
별로 상관은 없지만
잉크병이 너무 이뻐서 하나 집에두고싶네요 ^-^♡

감사합니다! 잉크병이 앤티크한 느낌을 주어서 장식용으로도 나쁘지 않습니다.ㅎㅎ

우와~~ 뭔가 도안도 없이 그냥 쑥쑥 쓰는 거였네요!! 글씨쓰는 영상을 보니 더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연습을 하고 영상을 촬영했습니다.ㅋㅋ

와 저 펜 하나로 여러 느낌을 표현할 수 있다는게 신기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고수분들은 펜 하나로도 다양하게 표현하시더라구요! 저도 이것저것 찾아보면서 배우는 중입니다.ㅎㅎ

펜, 잉크 다 신기하네요.
알파벳 하나 쓰는데 저렇게 정성이 들어가는군요...
B 어떻게 썼는지 궁금한데 영상엔 이미 써져있어서 아쉽 ㅠ

감사합니다. 다음부터는 최대한 처음부터 끝까지 촬영해볼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