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얼어붙은 마음을 녹여줄 한 그릇의 우동..!!<겐로쿠 우동 남포점>

in #kr6 years ago

나랑드사이다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듣는 이름이네요 ㅋㅋㅋ 평생 저 이름 안볼줄알았는데~ 허허. 그나저나 골든독님 갈수록 포스팅 실력이 느는게 눈에 보입니다!! 멋있어요~!!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부탁드립니다! 파이팅! 가즈아~~!!

Sort:  

@onepine님이 이렇게 꾸준히 답글을 달아주시는 덕분 아닐까요?? ㅎㅎ
매번 감사드립니다. 좀더 정진하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