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42 Event in Steemit - 로사님과 도브님의 이벤트 당첨 수령기 !!

in #kr6 years ago

선물을 정성껏 주신분들도 감사와 동시에 대단함이 느껴지고 그 선물의 감사함을 정성껏담은 포스팅을 쓰신 인조인님도 대단하십니다ㅎㅎ 여윽시 스팀잇의 도덕책!! 그나저나 저 고급지게보이는 merci는.. 먹어보고싶네용ㅎㅎ

Sort:  

merci 진짜 맛납니다 달달구리 끝판왕이에요 ㅋㅋㅋㅋㅋㅋ 달달구리~~~~!!
제...제가 도덕책입니까 ㅎㅎㅎㅎ 나쁜도덕책이 되지않게 착하게 살아야겠어요 뉴뉴

옆에 (미녀+청순+)착한 친구분이 있으시면서~ ㅎㅎ
오래 남는 친구는 결국 비슷한 친구아니겠습니까 하하.(부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