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0 Keys to the heart - 그것만이 내 세상

in #kr6 years ago

엌ㅋ 저도 skt옮기고 vip생겼는데 20만포인트 쌓여있더라구요.. 2월가기전에 영화 한편이라도 봐야되는데.... (28일날 나미야잡화점의 기적 영화로 한다더군요 소곤소곤) 근데 주말에 심심하면 인조이님이 포스팅하신 '그것만이 내세상'보러 가야겠어요 ㅎㅎ 오늘 여자컬링 너무 멋졌어요 !! 금메달 가즈아ㅏㅏㅏ!

Sort:  

완전 똑같습니다 ㅋㅋㅋㅋ 저도 딱 20만 포인트 주던데 ㅋㅋㅋ
어서 보세요 두번 보세요 그것만이 내세상 재밌다구욧!!

죄송해요... 블랙팬서 봐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주말에 또 기회되면 다시 도즈으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