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첫글로 가입인사 드려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
@ongi 입니다.( 따뜻한 기운 이라는 뜻으로...)

1주일을 기다려서 승인 메일을 받고
첫글로 가입인사드립니다.

자동차 정비를 오랫동안 해와서,
주로 자동차 운행이나 관리 등..
자동차 생활에 필요한 정보와

와이프가 pop,캘리를 하고 있어서,
캘리그라피로 쓴 명언이나 좋은 글귀,
그리고, 일상 다반사 등의 주제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직 모르는거 투성이라 부족하지만,
많이 소통하며 열심히 하겠습니다.
캘리2.jpg

Sort:  

스팀 동기네요^^

반갑습니다~
같이 열심히 하시자구요^^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처음이시라면 @easysteemit 을 참고해보세요. 저는 손글씨를 주로 업로드 하고 있는 한손(onehand)입니다. kr-art 태그에서 자주 뵙겠습니다. :D

감사합니다~
@onehand님 손글씨 자주 본거 같아요..
자주 볼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모르는 것이 많긴 하지만, 서로 소통하며 배워나가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환영해요!

반갑습니다.
팔로하고 글 잘보고 있어요

반갑습니다. 보팅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저도 반갑습니다.

캘리와 함께한 그림 완전 마음에 들어요 ㅎㅎ 환영합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온기님.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실 수 있겠네요.
벌써 기대가 됩니다. ^^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앗~ 감사합니다.
많이 배우고 열심히 활동 하겼습니다.

스팀잇 오셔서 반갑습니다^.^

앗 ~ 홍삼 이시네요., ㅎ
저도 만나서 반갑습니다.

반가워요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제가 더 감사하죠^^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Congratulations @ong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글과 많은 활동 해주세요 ㅎㅎ 보팅 드리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