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팁] 본인의 게시글 로딩 속도가 느려질 때? / 이미지 파일 용량 압축 팁

in #kr7 years ago

정말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두고 두고 써봐야겠네요

Sort:  

✈ 오니즈카님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도움이 되셨길 빌어요 ㅎㅎ

스팀 뿐만 아니라...다른 일에도 많이 필요한 꿀팁이에요..즐겨찾기도 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 저는 워드프레스 운영할 때에도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