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가 하는 대문사진 제작 이벤트!

in #kr6 years ago (edited)

어제부터 스팀잇 활동을 시작한 ONPROOF 입니다!

대문을 쓰시는분들이 몇몇 보여서 필요하신분에게
대문사진을 제작 해드리려고 합니다!


  • 1번 mockup2.jpg

  • 2번2.jpg

  • 3번 Silver Stamping Logo MockUp.jpg


참여방법

  • 보팅, 팔로우 후 댓글로 원하시는 문구와 번호를 남겨주세요.
  • 리스팀도 가능하면 해주세요!

댓글제한 경고를 받아 자신의
댓글에 블로그를 소개하는 글도
간단하게 넣어주세요! 제가 선별후
다는못해드려도 최대한 해드리겠습니다.

Sort:  
알흠다운 @onproof님 안녕하세요! 개사원 입니다. 잊지못할 @ares1031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감동적인 하루 보내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개사원님!!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우와! 어떤툴을 사용해서 만드신건가요?!
대단한거같아요!+_+

저도 조심스레 신청해봐도 될까요?

3번으로 문구는 " Chris's STEEMIT " 입니다!

팔로하고 앞으로 자주 놀러 올게요!
저는 일러스트레이터를 사용해서 타이포를 취미 삼아 하는편인데
이건 클라스가 너무 달라서 감탄하고 갑니다!

포토샵으로 제작합니다!
지금 외출중이라 오늘안으로
후딱만들어서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많이 퍼졌으면 좋겠는데 잘 안되네요..

제가 열심히 홍보할게요! 천천히 해주셔도 돼요~🤠

잘쓰세요!! 많이 소통하며 지내요
chris.jpg

우앗!!! 대박이에욥! 감사드려요!! 리스팀하고 홍보많이할게요!~

와 진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글 많이 찾아가겠습니다!!

Welcome to Steem. Do read A thumb rule for steemit minnows - 50:100:200:25 for starter tips.
Please bookmark Steem BluePaper and Steem Whitepaper and don't miss reading when you have time.
All the Best!!!

Welcome to Steem. Do read A thumb rule for steemit minnows - 50:100:200:25 for starter tips.
Please bookmark Steem BluePaper and Steem Whitepaper and don't miss reading when you have time.
All the Best!!!

Welcome to Steem. Do read A thumb rule for steemit minnows - 50:100:200:25 for starter tips.
Please bookmark Steem BluePaper and Steem Whitepaper and don't miss reading when you have time.
All the Best!!!

멋진데요

감사합니다!

1번. 문구는 " Happy New Year 미남 미녀 여러분 함께해요! 아나야 와 ~~~ "

너무 길어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한번 만들어보겠습니다

2줄로..부탁해요...

잘쓰세욥!! 많이 소통하러 찾아갈께요~
수정완료~~
mockup2.jpg

글씨가 잘 안보여여...키우기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합니다.
.^_^로켓1.jpg

^ㅁ^ & 수정완료
mockup2.jpg

친절 한 루프님... 감사합니다..ㅋㅋ
자주 들릴게요..ㅋㅋ

Welcome to Steem. Do read A thumb rule for steemit minnows - 50:100:200:25 for starter tips.
Also get to know more about Steem reading the Steem Blue Paper and share your feedback on our Steem Blue Paper Awareness Initiative
All the Best!!!

저도 3번으로 부탁드려도 될까요?
문구는 @yusulism로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팔로우하고 앞으로도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

잘 쓰시구 많은 소통 기대하겠습니다!!
1.jpg

리스팀 ㅎㅎㅎㅎ

으아 감사드립니다~ 잘 쓸게용 :)

작가님 대문 달았습니다..
오셔서 구경 하세요 ..
@yjc638 화이팅...ㅋㅋ

감사합니다!!! 많이 찾아갈께요~

저도 신청해봅니다!
3번으로 문구는 Ares1031로 해주세요!!
@감사해

잘쓰세요~! 많이 찾아갈께요~
Ares1031.jpg

3번으로 신청할께요.
문구는 Steemit @autokjk70 가~즈~아~!!!
이벤트 감사합니다.
팔보하고 리스팀 해 갈께요^^

글씨 크게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이용하세요
42342.jpg

너무 감사합니다.
하나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한줄이 너무 길어서 글자가 보이지 않네요.
가즈아를 밑으로 내려주실수 있겠어요? 죄송합니다^^

모바일이신가요???
다 잘보이는데

네 모바일입니다.

글 쓸때 넣으시면 잘 보입니다!
데스크톱 버젼으로보세욥!!

네.잘쓰겠습니다.

2번으로 Moooyeobpark 가능할까요? ㅎㅎ

더 많은 사람들이 알도록 리스팀 가능하면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대문사진은 잘쓰세요!!
Moooyeobpark .jpg

Hi @onproof!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from @mooyeobpark!

@mooyeobpark wrote lately about: 바둑역사이야기 - 일본의 바둑 2 Feel free to follow @mooyeobpark if you like it :)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와~ 감사합니다. 보팅은 했지만 파워가 작아서.. tip! 주변에 많이 알리겠습니닷!

정말 감사합니다!!!
잘 사용하세요!

헐 이런 나눔이벤트 너무 좋아요.. 멋있어요.. 보팅(파워가 넘 낮네요)에 댓글쓰고갑니다!! 흥행했으면 좋겠어요!

응원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
앞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2번 min9ri 로 부탁드려도 될까요?

저도 포토샵 일러스트 조금씩 연습하고 있는데
나중에 실력 조금 늘면
비슷한 컨텐츠로 진행해봐도 괜찮을까요??
좋은 컨텐츠 응원드리고 약소하나마 보팅하고 팔로우할게요 :)

당연히 괜찮죠!!
잘 사용하세요~!
min.jpg

감사합니다!
저도 노력해서 재능기부(?) 컨텐츠를 하는 날이 오길 기대해주세요 :)

넵!! 기대하겠습니다 ㅎㅎㅎ

저도 부탁드려도될까요??!
3번 @gyeongmun 으로 제작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뵐게요^^

참여방법 읽어보고 답글 남겨주세요 :)

저번에 해당 포스팅 보고 나중에 부탁드려야지.. 하고 있었는데
나중에 찾아봤을때 없어서 시무룩 해 하고 있었습니다.
다행히 새로운 포스팅으로 찾을 수 있었네요 ㅎㅎ
저는 3번 문구는
asinayo
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잘이용하시구 리스팀도 가능하면 해주세요! ㅎㅁㅎ
774732.jpg

감사합니다 리스팀도 완료!

대문사진 정말 멋집니다.. 혹시 2번사진으로 tofree 넣어서 만들어주실수있나요 ㅎㅎ 소문자로요

잘쓰시구 리스팀 가능하면 부탁드립니다 ^ㅁ^
팔로우 안하셨네..ㅡ.ㅡ..
2345245.jpg

실수로 팔로우 안눌렀네요 팔로우 꾹눌렀습니다 앞으로 많은 일러스트 이벤트 부탁드려요 ㅎㅎ
표지사진은 정말잘쓰겠습니다 감사해요!

넵!! 잘쓰세요~!

우와 2번으로 부탁드려도 될까요!?? 보팅과 팔로우 모두 꾸욱 눌렀습니다. 문구는 @layla 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리스팀도 가능하면 해주세욥 헤헤 ㅎㅁㅎ
대문사진 잘쓰세염
53453.jpg

우와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우와! 손재주 정말 좋으신거 같아요! one-pic-day 1번으로 부탁해요!

리스팀 가능하면 ㅎㅁㅎ..
저도 팔로우하고 많이 찾아가겠습니다!!
대문사진 잘쓰세염!~!
adfasdf.jpg

와! 역시 대단하세요 ㅋㅋ 감사합니다!

1번 너무 받고싶습니다 ㅠㅠ

4일차댄 뉴비이구용.. 이런글을 봐서 행운이네용

늦은거 같지만 3번 신청해 보겠습니다!

문구는 Lani's Story 입니다!

제품 리뷰 , 음악 , 일상 등 을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리스팀 가능하시면 부탁드립니다 꾸벅..
커버사진 잘쓰세요!! 앞으로 많이 소통해요~
123152.jpg

우아 이뻐요 ㅎㅎㅎ 감사드립니다!! 리스팀 완료 했습니다 ㅎㅎ 잘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