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엉덩이 모양에 따른 '건강상태'

in #kr7 years ago

엉덩이 모양에 따른 '건강상태'

안녕하세요✋ @oounding 이예요. 😊

채널A에서 '나는 몸신이다'라는 프로그램에서 '엉덩이의 비밀'에 대해서 한적이 있답니당!!!
거기서 엉덩이모양에 따른 건강상태확인법을 이야기했었는데용!!!
스티밋여러분들도 재미삼아 한번 해보시면 재미있을것 같아 준비했습니당!ㅎㅎ


✔ 여러분의 엉덩이는 어떤 모양인가용?

KakaoTalk_20170919_130811076.jpg


✔사과형

KakaoTalk_20170919_130811533.jpg

  • 모양
    엉덩이 위쪽부터 아래쪽까지 라인이 동그랗고 아래로 갈수록 매끄럽게 좋아지는 모양
    사과형이 제일 무난한다고 하더라구용

✔식빵형

KakaoTalk_20170919_130811642.jpg

  • 모양
    엉덩이가 아래쪽을 심하게 쳐져 식빵을 거꾸로 뒤집어 놓은 모양
  • 유형
    좌식생활을 많이하는 여성들이 많음
  • 통증부위
    식빵형일경우 골반이 처지면서 골반통증과 허리통증 유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마형

KakaoTalk_20170919_130812042.jpg

  • 모양
    엉덩이가 가장 튀어나온 부분이 위에서 2/3가량 내려와 있는 모양
  • 통증부위
    골반불균형과 함께 엉덩이 측면 통증 유발가능

✔오리형

KakaoTalk_20170919_130812295.jpg

  • 통증부위
    엉덩이 위쪽부터 허리까지 과도한 힘이 들어가 상테가 뒤로 젖혀지게 되어 허리통증을 유발하며 오래 지속되면 허리뼈가 휘어 척추전만증까지 발생

스티밋여러분의 엉덩이는 어떤 모양인가용?
엉덩이 모양에 따라 아픈곳도 달라진다고 합니다.
저는 오리형이여서 요즘 허리아픈건가라는 생각이 드네용...ㅠㅠㅠ


엉덩이가 우리의 수명을 좌우한다고 합니당!!!
근육이 없는 노인의 경우 근육이 있는 노인에 비해 사망률이3개 증가!!!!
빈약한 엉덩이는 당뇨병, 근감소증, 심뇌혈관질환 위험이 증가한다고 합니다.

오늘부터엉덩이 근육을 키우기위해 오늘부터 '셀프 홍두깨 마사지'를 해야겠습니당!!!!


윤딩이.PNG

follow me!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you

헐..ㅋㅋㅋㅋ 제 엉덩이가 어캐 생겼는지 모르겠어용!! ㅋㅋㅋㅋ

거울을한번봐보세용😗

재밌는 포스팅 잘보고 갑니당ㅎㅎ

헤헤헤 감사합니당ㅎㅎㅎ

재밋는글이네요ㅎㅎ 전 사과형이랍니다...ㅎㅎ....

이욜~~~부럽습니당ㅎㅎㅎ

어머나 세상에 저는 오리형 같아요...자세 안좋아서 허리 맨날 아픈데..또르르 조심해야겠어요

저두...오리형...ㅠㅠㅠㅠㅠ
저도 오늘부터라고 자세쫌 똑바로 하려구용.ㅠ.ㅠㅠㅠㅠ

제 엉덩이 모양을 확인을 해봐야겠네요 ㅎㅎ 재밌는 포스팅이네요!

에헤헤 한번 확인해보세용ㅎㅎㅎㅎ

애플힙이 가장 좋은거군요 ㅎㅎㅎ

맞습니당ㅎㅎㅎ

..어라 ?..내엉덩이...괜찮은걸까요?ㅠㅠ

ㅋㅋㅋㅋㅋㅋㅋ 무슨엉덩이세용???ㅎㅎㅎㅎ

제 엉덩이도 한번확인해봐야겠어요..안아픈 구석이 없는데 ㅠㅠ 감사합니다 잘읽고 갑니다^^

저두...오리형이여서 요즘 허리가 너무 아프네용.ㅠㅠㅠㅠ

엉덩이 누구한테 봐달라고 해야겠네요 ㅎㅎ 봐도 저기 유형에 뭐가 근접한지 찾기가 어렵네요ㅡㅋㅋ

음...ㅠㅠㅠ그럼 비슷한것이라도....ㅠㅠㅠㅠㅠ

어므낭 엉덩이 모양으로 건강을 체크하다니 흥미로운 이야기네요 ㅎㅎ

헿헤 감사합니당ㅎㅎㅎㅎ

아무튼 전 사과형은 아니네요... ㅠㅠ

저두...사과형이...아니네용.ㅠㅠㅠㅠㅠㅠ

애플힙 애플힙 하는 이유가 다있었군요....미학적 우수성이..건강과도..역시 ㅋㅋㅋㅋ 운동해야겠네요 ㅠㅠ

저도....운동해야겠습니당ㅎㅎㅎㅎ
팔로우하고 갈께용~~ㅎㅎㅎ

운동 열심히 해야 겠어요

저두...우리함께 열심히 해봅시당건강을 위하여!!!ㅎㅎㅎ

끄앙 빼박 식빵형이요 ㅠ.ㅠ 직장인의 비애네요 ㅠ.ㅠ

잉.....ㅠㅠ 우리함께 엉덩이 운동 열심히 합시당ㅎㅎㅎ

ㅎㅎ 홍두깨마사지 잘 보았습니다.
그런 마사지법이 있군요..?
감사합니다~^^

헤헤 저도 이렇게 포스팅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당~~ㅎㅎㅎㅎ

이런게 있었군요ㅎ 신기하네요

그춐ㅋㅋㅋㅋ저도 신기하고 재미있어서 포스팅했답니당

애플힙인듯요ㅋㅋ포스팅 재밌게 보구 팔로우하고 가요ㅋ

우옹~~부러워용ㅎㅎㅎㅎ 애플힙!!

뭔가 저는 애매하네요 ㅎㅎ

앟ㅋㅋㅋㅋㅋㅋ
엉덩이 건강을 위해 그래도 같이 운동합시당>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