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to Jeju island in korea] 제주도 여행 2일차-2 '성읍민속마을(말고기) → 올레시장'

in #kr7 years ago

너무 이쁜 커플이네용ㅎㅎㅎㅎ
포스팅 보니...저도 남자친구랑 제주도 가고싶은....ㅠㅠㅠㅠㅠ
당장 이야기 해봐야겠습니당ㅎㅎㅎ
부러워용...ㅠㅠㅠㅠㅠ

Sort:  

kimhyeran님!!! 윤딩이의 이벤트에 당첨되셨습니다.
https://steemit.com/kr/@oounding/2e4jtf에 오셔서 구글 링크에 응답해주시면 이치란라맨이 슝~~~날라갑니당>_<

ㅎㅎㅎ 남자친구분이랑 얘기해 보셨어요??? 제주도 여행 완전 추천해요저는!!! 중국인들이 사드영향으로 관광을 오지않는 덕분인지 사람도 붐비지도 않고 어딜가나 경치가 그림이고 맛있는거 투성이고 난리나요 ㅎㅎㅎㅎㅎ 이치란면 당첨 감사합니다!!!^^

헤헤오늘발송했답니당
슝날라갑니당😊